뉴스 세상

구미대학교 사이클부,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메달 사냥에 큰 수확 쾌거

daum an 2025. 4. 4. 12:42

[시사우리신문]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 사이클부가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2일까지 총 5일간 개최된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전국 무대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이번 대회는 대한사이클연맹과 인천광역시 사이클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하고, 인천광역시 및 인천광역시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권위 있는 대회다. 

국내 최고의 사이클 선수들이 참가하는 만큼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중요한 무대였다.

 

김길현 감독이 이끄는 구미대 사이클팀은 이번 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다수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대학부와 일반부에서 구미시와 구미대학교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전국대회에서 실력을 입증하는 값진 성과를 이루었다.

 

선수들은 경기마다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며 값진 결과를 만들어냈다. 

 

대학부 제외경기에서 1위를 차지한 추종민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으며, 일반부 개인추발에서는 홍영택 선수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개인훈련의 성과를 증명했다. 

 

또한 박지해 선수는 1Lap 경기에서 25.767초라는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스피드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단체스프린트와 단체추발 경기에서도 값진 은메달을 추가하며 팀워크의 힘을 보여줬다.

 

◐수상 내역◐

 

[남자 대학부]

▶제외경기 1위: 추종민

▶스크래치 2위: 홍영택

▶독주경기 2위: 최정명

▶단체스프린트 2위: 김현우, 홍영택, 황정우

▶단체추발 2위: 최정명, 황정우, 홍영택, 추종민

 

[남자 일반부]

▶개인추발 1위: 홍영택

 

[여자 일반부]

▶1Lap 기록 25.767초 1위: 박지해

 

구미대학교 사이클팀은 이번 대회를 통해 사이클 스포츠의 매력을 만끽하며 경기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선수들에게는 실력을 점검하고 기록을 경신할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며, 관중들에게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사이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구미대학교 사이클부 김길현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여러분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본다.



https://www.urinews.co.kr/sub_read.html?uid=83139

 

≪시사우리신문≫ 구미대학교 사이클부,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사이클대회’ 메달 사냥

[시사우리신문]구미대학교(총장이승환)사이클부가지난3월29일부터4월2일까지총5일간개최된‘제24회인천광역시장배전국사이클대회’에서뛰어난성과를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