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오천도 대표, "일본 아베신조의 '아베담화'는 들어 볼 것도 없는 '아베 쓰레기 담화'이다

daum an 2015. 8. 15. 13:46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대표 오천도는 광복 70주년인 15일 오전 10시 종로구소재 일본대사관 앞에서 성명서를 통해 "사죄없는 광복 70주년 '쓰레기 아베담화' 군국주의 침략을 희석 '일본은 침략에 책임이 없다' 자가당착에 빠진 담화다"라고 비난했다.
 

이날 오천도 대표는 "일본 아베신조의 '아베담화'는 들어 볼 것도 없는 '아베 쓰레기 담화'이다"라며"과거의 사죄를 거론 현재는 할 필요가 없다.또한 미래 세대 역시 과거 일본이 저지른 만행에 대하여 피해국가 앞에 사죄를 할 필요 없다 라는 철면피 후안무치한 사죄없는 아베담화를 내 놓았다"고 맹비난했다.

 

 

 

그러면서"아베신조의 반성과 사죄가 없을 것이다.이미 우리는 2015년 7월 31일 일본 대사관과 성북동 대사관저에서 기자회견을 한 바있다"면서"일본의 아베신조는 퇴행적 수정주의자이며 과거 군국주의 향수에 자란 전후세대 이다"라고 격분했다.

 

오 대표는 "아베담화는 군국주의 침략과 사죄 를 뺀 이유의 바탕에는 군사 대국화로 가기 위한 '전쟁담화'이다"면서"매년 8월 15일 하루 이틀전에 대한민국 광복절에 심기를 불편하게 하는 발언을 한 일본 총리이다. 이런 아베신조에게 우리는 스스로가 일본인도 아닌 이땅에 살면서 반민족적 해당하는 망언한 현재 친일파들도 있다"고 한탄했다.

 

그는 "아베담화는 군국주의 침략 피해 국가앞 에 직접적인 사죄 문구가 없다 라는것이다. 이번 담화는 일본 국민들에게 던지는 담화같이 들리는 이유가 무엇인가"라며"무고한 사람에게 피해 주어서는 안된다.히로시마 원폭 피해자를 거론한 것 아닌가.전후세대가 일본 전체 인구 8할 이다.그래서 침략에 대한 미래 세대에게 더이상 과거의 역사를 묻지마라"면서"나치 만행을 되새겨 기억하는 건 독일인의 항구적 책임이라고 역설한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전후세대는 더 이상 사죄할 필요 없다는 일본 아베신조다.이런 인물을 꼭 기억해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오 대표는"조선에 저지른 만행과 노략질 한  문화재. 대마도 반환과 안중근장군 유해반환은그리고 위안부, 강제노역에 대한 피해보상과 사죄. 육체적 정신적 피해 등은 과거의 침략에 산유물 더 이상 거론하지 마라는 것인가"라며"우리는 "고노무라야마 담화 등 사죄를 하였기 때문에 더 이상 할 수없고 그 침략에 대한 어떤 배상과 책임이 사죄할 필요가 없다라는 아베 쓰레기 담화이다"라고 울분을 토했다.

 

그러면서"고노무라야마 담화를 교묘히 희석하여 향후 일본은 과거 침략에 대한 사죄를 하는일 없고 A급 전범 야스쿠니를 계속하여 참배 할 것이다.우리는 전후세대이기 때문에 침략을 모른다"며"일본인들은 일본 원숭이에게 태어 났는가.A급 전범들이 저지른 악행을 모른다"라며"야스쿠니 참배는 왜 하는가.아베신조는 일본을 대표하는 추악스러운 총리이다"라고 분노했다.

 

또,"쓰레기 아베담화는 군사대국화를 향해 갈 것이다"며"동북아에 전쟁을 예고한 담화이다.우리는 일고의 가치없는 아베 쓰레기 담화를 내칠것이다"라고 말하면서"야비한 이중적 군국주의 역사 수정주의자 아베신조의 '아베 담화'는 더 이상 대한민국 국민의 자존심을 건들고 흡집 내지마라"며"추잡한 야누스다"라고 덧붙였다.

 

오 대표는 구호를 외치기  "피해국들과  이웃나라 역사에 깊은 상처에 더 깊은 상처를 준 아베 쓰레기 담화다.우리는 오늘부터 최고 가치의 목적을 일본 대사관에 일장기를 끌어 내리는것이다"며"소리 소문없이 방한하는 일본 자민당 .공명당 누구든지 온다면 죽음을 각오하고 와서 !!대한민국 광복 70 주년을 맞이한 현시점에서 쓰레기 통에 있는 쓰레기 아베담화는 가지고 가라"고 규탄했다.

 

한편,이들은 퍼포먼스로 제국주의 계란,망치,오물,현수막,쓰레기,일장기 불태우기,일장기 끌어내리기,아베 얼굴 똥물 뿌리기등을 연출했다.

 

(구호)

1. 이놈 아베야 대한민국에 절대 들어올 생각 마라 죽음을 각오하라!!

2. 쓰레기 친일 위정자들은 들어주길 바란다. 어제 당신의 동지라면 도저히 안되겠다!!

3. 구한말을 보는듯하다. 다음 총선에는 친일파 위정자들은 낙선운동을 할것이다.!!

4. 쓰레기 아베담화 "물타기 담화 .전쟁담화 .비윤리적 담화 .역겨운 담화" 아베신조답다.!!

5. 과거의 역사를 모르는 아베신조담화 "쓰레기담화이다" 가지고 가라!!

6. 직접적으로 통렬한 사죄없는 겉치레 담화 이중적 성격다운 "추악스러운 담화"이다 .물러가라!!

7.지난 조선의 역사를 난도질한 일본이 전후세대를 거론 사죄를 요구하지 마라 !!원숭이 한데 태어났는가!!

8.아베담화는 "일본의 과거침략을 정당화한 ""쓰레기 담화"이다 .진정성없는 역겨운 담화 가지고 가라!!

9.쓰레기 아베담화는 군사대국화를 향해 갈것이며 동북아에 전쟁을 예고한 담화이다!!

10.피해국들과  이웃나라 역사에 깊은상처에 더 깊은 상처를 준 아베 쓰레기 담화이다 .!!

11.일본에 머리숙인 위정자들은 앞으로 각오하라 주권국가답게 당당하게 가라!!

12.대한민국 주권국가 아닌가 "무슨 미국 일본 눈치 보는가"동북아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 주권국가답게

    당당하게 가라!!

13.더러운 친일발언 반민족적 발언 두고두고 후회할것이다.지하에서 안중근장군이 지켜보고 있다.!!

14.A급 전범들이 저지른 악행을 모른다 라면서 야스쿠니 참배는 왜 하는가  일본을 대표하는 추악스러운

    일본 총리이다. !!

15.대한민국 광복 70 주년을 맞이한 현시점에서."쓰레기 아베담화는 가지고 가라"!!

16.소리 소문없이 방한하는 일본 자민당 .공명당 누구든지 온다면 죽음을 각오하고 와라!!

17.친일파 위정자들은 전부 낙선운동할것이며 광복 70 주년을 맞이한 스스로 사죄하고 물러나길 바란다

    그러면 누가 연좌죄를 묻겠는가 !! 물러가라

18."더러운 일본재벌이 "한국재벌인양 두루마기를 두루고 반민족적 친일파가 갓을 쓰고 가마를 타고

     헛소리를 하는 대한민국이다. 광복 70주년이다 정신차려라!!

19.조선의 마지막 총독 아베노부유키는 100년안에 다시온다고 하였다.이제 30년 남았다 .정신차려라

20.쓰레기 아베담화 우리는 필요없다. 아베는 가지고 가라!!

21.혈맹국 미국도 적당히 해라 도가 넘으면 끝이 없는법 대한민국도 주권국가임을 바로알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