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일본 현지서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하는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

daum an 2015. 5. 23. 15:01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가 23일 오전 9시부터 일본왕거를 시작으로 야스쿠니,자민당,문부성을 경유하고 일본총리공관 앞에서 성명서를 통해 "퇴행적 수정주의 역사관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한다"며"가벼운 반성이 아닌 뼈저린 석고 대죄하라!라고 규탄했다.
 
대한민국이 아닌 일본땅에서 홀로 아베신조의 역사왜곡과 일본극우들을 강력히 규탄하고 있다.현 정부의 외교보다 더 값진 투쟁이 아닌가?국민을 위한 정치는 어디 갔는가?국익을 위한 정치는 오직 자기 밥 그릇에 눈 이 먼 정치가 되고 말았다.
 

 


                             일본 현지서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하는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

 

 

이날오천도 대표는 일본 총리공관 앞에서 성명서를 통해 "세계의 지식인들이 규탄하는 일본의 비틀어진 역사관.정신 못차리는 일본 말뚝테러범 스즈끼와 국제사기극 역사관을 가진 일본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한다" 고 밝혔다.
 
그러면서"지난 일본의 만행에 신음하는 동북아국가들 일본의 퇴행적 역사관으로 인한 고통은 더욱 심화되고 세계경찰을 자처하는 미국의 역할 분담론 미국은 진주만 습격을 잊었는가"라며" 제2차 대전 당시 죽어간 미군영령들 앞에 미국의 모습은 무엇인지 묻고싶다. 중국과 조선 .여타의 식민지국가를 광복시킨 나라는 어느나라 인가! 카스라 -태프트 밀약이 제3 신 제국주의 오바마-아베 위싱턴 조약인가 묻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일본과 군사적 동맹은 있을 수 없다. 물러가라!!일본군 단 한발에 총알이 민족을 향한다면 우리 총부리는 일본군 관자노리를 향할 것이다"라고 경고했다.
 
오 대표는 "세상에서 가장 믿지 못할 민족이 일본인이라는 선조들의 뼈저린 유언이 있다.일본의 동북아의 중심론 썩은 주축돌 은 있을 수 없다.미국의회 미국의 자유여신상 정신을 농락한 일본이다"며"21세기 동북아의 최대 피해국인 대한민국 역사관에 깊은 상처와 자존심을 건 들고 있다.일본사기로 시작된 거짓된 역사관  은폐 조작된 일본의 역사에 개탄을 금치 못한다."고 성명했다.
 
그러면서"비틀어진 역사관은 일본 지도층인 아베신조의 홀로코스트에서 볼 수 있다.나치의 만행이 동북아인가!"동북아의 731 부대가 만든 생체실험의 대상자 마루타 아닌가"라며"조선인 강제노역 숨진 일본 이코마터널에 잔인하게 학살한 조선인 330만 영령 앞에 꽃 한 송이 올린 적 있는가. 아베신조는 거짓과 위선이 가득한 일본인이다"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일본 현지서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하러 출국하는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


이어, 오 대표는 "임진 .정유 등과 노략질 등 크고 작은 살인 약탈 방화 등 인권유린으로 점철된 일본. 이 땅에 36년이라는 식민지의 치욕 스러운 역사를 준 야만인 가치관 미달국가 일본이다. 일말에 인간으로써는 도저히 할 수 없는 명성황후 윤간 시해, 젓 먹이 아이까지 죽인 2만명의 관동대지진학살,강제종군위안부,강제노역,문화재 강탈,자원수탈등 역사왜곡에 통곡 한다"며"70 년전 광복의 기쁨을 안고 귀향선에 오른 조선인들을 수장시킨 일본.일본 식민지로 인해 이 땅에 상처들이 고스란히 남은 현시점에도 사죄 한마디 없는 일본극우들과 아베신조내각의 역사인식의 퇴행적 행보는 계속되고 있다"고  강력 규탄했다.
 
오 대표는 "숨진 조선인 122명 추정치 강제노역의 상징인 군함도 를 유네스코에 등재한다는 것은 세계유산 유네스코의 수치의 극치이다. 역사관을 제대로 가진 민족인가 묻고 싶다.조선의 문화재 고서 등을 도독질한 일본 "일본왕립 박물관 서릉부 숨겨놓은 6만점이상의 고서들 조선 문화재를 강탈한 6만 3천점 이상이 일본 각지에 옮겨놓고 일본 문화재 인양 양심을 속이는 일본이다"며"인신매매의 천국 일본. 과거 임진왜란 당시 40만 가까운 조선인들을 잡아가서 국제 인신매매를 한 일본이 강제적 종군위안부 살아있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상대로한 인신매매 거론은 극악무지한 행위에 해당한다.이는 절대 용서 할 수 없다"고 규탄했다.
 
오 대표는 "우리는 반성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석고대죄를 원하는 것이다.반성은 작은 실수를 논하는 것이고 석고대죄는 영혼의 용서를 논하는 것이다.일본의 인권유린은 나치 독일보다 더한 지구최대의 비극적 역사이다.사람을 자신 기분 풀릴 때까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집단살인을 한 일본과 절대 이웃이 될 수없다"며"국제사회 앞에 나치만행에 사죄를 하는 독일을 본받지 않고 비틀어진 수정주의 역사관을 가진 일본.신 정한론 경제적 지배를 거론하는 정경숙 A급 전범 후손들.과거 힘 없는 부녀자들을 강제종군위안부 시키고 말뚝 보내는 일본.지옥의 문이라는 군함도 등 잔인한 인권유린 만행에 함구하는 일본이다"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다시 한번 국제지식층 양심 앞 에 질문을 던진다.역사부재중인 국가 일본이 과연 동북아의 중심국가가 될 수 있는가. 또한 대한민국 젊은 청소년들에게 던진다."며"역사를 잊은 민족은 미래가 없다. 보다 자신들 치욕스러운 역사를 잊어버린 민족은 또 다시 지배를 당한다. 퇴행적 수정주의 역사관을 가진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성명했다. 
 

                       일본대사관 한국주재 소녀상 앞에서 군남도 유네스코등재 반대등 위안주에 대한 사죄를 촉구했다.


오 대표는 "우리가 원하는 것은 반성이 아닌 석고대죄이다!군국주의 정 한론자 요시다 쇼인,이토히로 부미 추앙자 아베신조의 정신계승은 신 정한론이다. 동양척식주식회사 일본재벌과 기업은 대한민국에서 나가라"며"바로 알아라. 천자도 아닌 천황이라 지칭하는 일본왕 천자란 제사를 주도하는 하늘에 아들이다.천황이 식민지 당시 백성을 도륙하는 악마의 표상 이었다면 일본인의 왕 일왕은 석고 대죄하라. 우리는 가벼운 반성이 아닌 뼈저린 석고대죄이다"고 강력히 규탄했다.
 
한편 오천도 대표는 일본총리공관 앞에서 23일 ~26일 까지 무기한 농성에 들어가 활복 예정에 있다.일본대사관 한국주재 소녀상 앞에서 군남도 유네스코등재 반대등 위안주에 대한 사죄를 촉구했다.

 

(구호)

1.세계의 지식인들이 규탄하는 일본은 비틀어진 역사관을 수정하라!!

 

2.정신 못 차리는 일본 말뚝테러범 스즈끼를 강력히 규탄한다!!

 

3.국제사기극 역사관을 가진 일본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한다!!

 

4.일본의 퇴행적 역사관으로 인한 고통은 더욱 심화되고 있다!!  

 

5.미국의회를 농락한 일본, 진주만 습격을 미국은 잊었는가!!  

 

6.미국의회 미국의 정신을 농락한 일본이다!!

 

7.일본사기로 시작된 거짓된 역사관 "은폐 조작된 일본의 역사에 개탄을 금치 못한다. 

 

8.비틀어진 역사관은 일본 지도층인 아베신조의 "홀로코스트"에서 볼수있다!!  

 

9.아베신조는 거짓과 위선이 가득한 일본인이다.!!

  

10.나치의 만행이 동북아인가 !!"동북아의 731 부대가 만든 생체실험의 대상자 " 마루타이다.  

 

11.사죄 한마디 없는 일본극우들과 아베신조내각의 역사인식의 퇴행적 행보를 강력히 규탄한다!!  

 

12.강제노역의 상징인 군함도를 유네스코에 등재한다는 것은 세계유산 유네스코의 수치의 극치이다!!  

 

13.문화도 없는 미개한 민족답게 "조선의 고서. 문화재 등을 도독질 한 일본이다!!

 

14.인신매매의 천국일본 과거 임진왜란 당시 수많은 조선인들을 잡아가서"국제 인신매매를 한 일본이다!!

 

15.강제적 종군위안부 살아있는 "위안부할머니"들을 상대로한 인신매매 거론은 극악무지한 행위에 해당한다. 절대 용 서 할수 없다.!!

 

16.반성을 원하는 것이 아니다. 석고 대죄를 원하는 것이다!!  

 

17.반성은 작은 실수를 논하는 것이고 석고대죄는 영혼의 용서를 논하는 것이다!!~  

 

18.사람을 자신 기분 풀릴 때 까지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집단살인을 한 일본과 절대 이웃할수 없다 .  

 

19.국제사회 앞에 나치만행에 사죄를 하는 독일을 본받지 않고 비틀어진 수정주의 역사관을 가진 일본이다!!  

 

20.조선의 수탈을 시작한 동양척식주식회사.신 정한론 경제적 지배를 거론하는 정경숙 A급전범 후손들이다.!!

 

21.동양척식주회사 "경제적 식민지 지금 대한민국에서 진행형이다!!

 

22.과거 힘없는 부녀자들을 강제종군위안부 시키고 현재 말뚝 보내는 일본이다!!  

 

23. 다 시 한번 국제지식층 양심앞에 질문을 던진다, 일본이 과연 동북아의 중심국가가 될수 있는가 !!

 

24.역사를 잊은 민족은 미래가 없다. 보다 자신들 치욕 스러운 역사를 잊어버린 민족은 또 다시 지배를 당한다. !!!!!!!!  

 

25.퇴행적 수정주의 역사관을 가진 일본극우와 아베신조를 강력히 규탄한다!!  

 

26.우리가 원하는것은 반성이 아닌 석고대죄이다!!  

 

27.고노. 무라야마 담화를 수정하는 일본 아베담화는 우리는 원하지 않는다 .물러가라!!!  

 

28.군국주의 정 한론자 요시다 쇼인 .이토 히로부미 추앙자 아베신조의 정신은 경제속국 신 정한론이다 . 바로 알아라.!!!  

 

29.모든 잔인한 만행에 함구하는 일본이다.!!  

 

30.일본 자위대가 "대한민국영토를 들어오는 순간 그 총부리는 일본군 관자노리를 향할것이다."  

 

31.일본과 군사적동맹은 있을 수 없다. 물러가라!!

 

32. 일본인의 왕 일왕은 석고 대죄하라. !! 33.우리는 가 벼 운 반성이 아닌 뼈저린 석고대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