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상

리얼 괴수 어드벤처 ‘차우’, 연기파 배우들 다 모였다!

daum an 2009. 6. 14. 19:57

섬뜩한 스릴과 짜릿한 어드벤처로 무장한 국내 최초 리얼 괴수 어드벤처 ‘차우’에서 식인 멧돼지 ‘차우’를 잡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엄태웅, 정유미를 비롯한 장항선과 윤제문, 박혁권 등이 그 주인공. ‘차우’를 통해 5인의 추격대로 분한 이들은 식인 멧돼지 ‘차우’와 스릴 넘치는 한판 승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제문, 박혁권.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이들이 인간 사냥에 나선 식인 멧돼지를 잡기 위해 지리산 삼매리에 모였다. 이들은 식인 멧돼지 ‘차우’와 5인 추격대의 사투를 다룬 괴수 어드벤처 ‘차우’에서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해 극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님은 먼곳에’, ‘핸드폰’과 드라마 ‘마왕’에 이어 최근 드라마 ‘선덕여왕’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엄태웅.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엄포스’라 불리던 그가 ‘차우’에서는 다혈질에 무대포인 김순경 역을 맡아 식인 멧돼지와의 한판 승부를 벌인다. 서울에서 교통 단속을 하던 김순경은 2지망을 ‘아무데나’로 기입했다는 이유로 지리산 깡촌 삼매리로 좌천된 캐릭터. 갑작스런 어머니의 실종으로 ‘차우’ 사냥에 나서게 되는 김순경을 연기한 엄태웅은 안정감있는 연기와 리얼 100% 액션으로 극의 흐름을 주도하며 관객들에게 어드벤처의 묘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귀여운 외모와 4차원적 매력으로 사랑 받으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주목받은 정유미는 ‘차우’에서 변종 멧돼지를 연구하는 생태학과 조교 ‘변수련’으로 분했다. 부시시한 폭탄 머리, 교정기 착용은 물론 밀리터리 룩까지 여배우로선 쉽지 않았을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는 정유미는 5인 추격대의 홍일점으로서 극의 활력을 북돋워 준다. 특히 식인 멧돼지 출몰 소식에 대박 논문감을 예감한 변수련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추격대를 자처해 일행들과 함께 산을 오르며 차우 사냥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무게감을 더해주는 배우 장항선. 그는 ‘차우’에서 은퇴한 전설의 포수 ‘천일만’을 열연, 5인의 추격대를 이끌며 연륜 있는 연기를 펼쳤다. 은퇴 후 삼매리 읍내에서 작은 총포사를 운영하던 ‘천일만’은 식인 멧돼지 ‘차우’에 의해 손녀를 잃고 그 복수를 위해 산으로 향하는 인물. 장항선은 전설의 포수가 가지는 카리스마와 손녀 잃은 할아버지의 아픔을 깊이있는 내면 연기로 표현해 낸 것은 물론 산 속에서 벌어지는 ‘차우’와의 사투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를 펼쳐 많은 스탭들의 귀감이 되기도 했다.
 
‘괴물’, ‘비열한 거리’에 이어 최근 ‘마더’에서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윤제문이 ‘차우’에서는 핀란드 유학파 포수로 분해 강렬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인다. 삼매리를 쑥대밭으로 만든 멧돼지 사냥을 위해 특별히 초빙된 포수 ‘백만배’는 인간극장 ‘포수’편에 나왔을 만큼 유명한 캐릭터로, 명예욕에 사로잡힌 인물이기도 하다. 윤제문은 느끼한 긴 머리와 독특한 말투를 통해 ‘백만배’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무게 잡는 모습 뒤에 숨겨진 ‘백만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려 ‘차우’의 재미를 더한다.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에서 마성의 게이 ‘선우(김재욱)’의 전 남자친구로 출연해 깊은 인상을 안겨주었던 배우 박혁권. 그는 ‘차우’에서 삼매리 사건의 해결을 위해 서울에서 파견된 ‘신형사’ 캐릭터를 맡아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10년째 범죄없는 마을의 파출소 순경들과는 달리 베테랑 형사처럼 보이는 ‘신형사’의 캐릭터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듯 보이면서도 독특한 손버릇을 가지고 있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괴수 어드벤처 ‘차우’는 2009년 7월, 흥미 가득한 오락영화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