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세상

신비로운 ‘미라클 블루’ 티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

daum an 2009. 5. 16. 01:52

최근 신비로운 티저동영상 ‘미라클 블루(MIRACLE BLU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라클 블루(MIRACLE BLUE)’는 현재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기적의 블루를 속삭이며 노래하는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으로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라클블루’ 티저 영상은 블루빛 조명아래 신비롭게 영화대사처럼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주인공의 모습으로 살짝만 봐도 예사 실루엣인 아닌 모습이다. 긴 머리, 긴 다리와 섹시한 듯 보여지는 몸매로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미라클 블루의 주인공 찾기’에 열을 올리며 관심을 쏟아냈다. 이러한 가운데 이 동영상이 러브홀릭스와 캘빈클라인진 그리고 신민아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Blue Collaboration’임이 밝혀졌다.
 
‘Blue Collaboration’은 기존의 러브홀릭이란 밴드에서 강현민, 이재학 두 아티스트에 멀티 보컬체제로 바뀌며 이름도 러브홀릭스로 변경된 러브홀릭스와 캘빈클라인, 그리고 신민아가 함께한 프로젝트이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음악과 패션이 만나 기획된 새로운 개념의 형식으로 패션과 음악이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만나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된 프로젝트이며, 러브홀릭스의 세련되면서도 말랑말랑한 음악과 매력적인 뮤즈 신민아의 모습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콜레보레이션 동영상의 FULL 버전은 5월 18일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