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세상

"도시 브랜드기" 거꾸러 펄럭이고 있다.

daum an 2008. 9. 17. 00:11

16일 오후4시경 신마산 주유소 전신주 깃봉에 걸려진 도시브랜드 기는 거꾸로 매달려 펄럭이고 있었다.
추석연휴를 마치고 대부분 시민들은 일상생활로 돌아가 근무를 하였다.하지만,시정홍보과는
도시 브랜드기가 거꾸로 펄럭이고 있지만,확인조차 하지않는 아니한 생각으로 오늘을 보내고 있다.

 


같은시각 공무수행중인 경찰들도 세차하느라,도시 슬로건기가 거꾸로있다는 것도 모르고 순찰차량 세차에만 열중이었다.
[Dream Bay Masan]도시 브랜드마켓팅 강화로 가치증대 와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내세운
마산시기와 도시브랜드 기가 마산전역 전신주 깃봉에 걸려져 있다.이것은 시정홍보과에서 2007년2월5일에 시청 게시글에
올린글을 인용한것이다.

 


추석연휴로 많은 고향객이 마산을 찾고 왕래를 했을텐데 도시브랜드 슬로건기는 거꾸로 펄럭이고 있었다.
이것은, 시정홍보과에서는 시의 브랜드 얼굴인 [Dream Bay Masan]기를 확인 조차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광고업체에서 달았든, 시에서 달았든간에 추석 연휴동안 마산지역을 찾은 고향분들과 마산을 경유하는 시민들이
보았을땐 얼마나 아쉽게 생각을 했을까? 싶다.또한, 공무수행시간에 순찰차량이 두대나 세차를 하는것은
시민들이 지켜 보았을 텐데.. 얼마나 한심 하다 생각을 하겠는가?

 

 

관련 사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