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세상

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 '나라 망치는 불법파업 일삼는 민노총 규탄대회'성료

daum an 2022. 12. 3. 20:28

[시사우리신문]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윤사모/최성덕 회장) 서울시협의회원 등 150여명과 함께 '나라망치는 불법파업 일삼는 민노총 규탄대회'가 성료됐다.

 

지난 1일 윤사모는 서울 중구 경향신문사에 위치한 민노총 앞에서 “민노총은 해체하라!”,"사회적 비용발생 구상권을  청구하자"라는 우렁찬 구호 속에 불법파업을 강도높게 규탄했다. 

민노총 본진 앞에서 만노총 해체를 외치고 있는 윤사모 회원들

 
이날 규탄대회에는 휠체어를 타고 윤사모 회원들이 많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지난번 장애인들이 출퇴근 시간에 무단으로 도로를 점령하여 시민들에게 뷸편을 준일이 있어 부정적인 이미지가 많았다.

 

하지만 휠체어를 타고 불법파업 규탄에 참여한 윤사모 회원들의 애국심이 이런 부정적인 이미지를 불식 시켰다.

 

휠체어를 타고 민노총의 불법파업을 규탄하기 위해 살을 애는 칼 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에도 사회 정의와 나라를 구하기 위해 불법파업을 선동하는 민노총 해체를 외치는 모습에 많은 시민들은 박수 갈채를 보냈다.

민노총은 폭력집단이므로 반드시 해체되어야 한다고 역설하고 있는 최도열 상임고문

박창배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규탄대회에는 모든 의식은 생략하고 곧바로 최성덕 중앙회장의 인사와 연사로 나선 강신업 변호사와 최도열 상임고문의 불법파업에 대한 부당성에 대해 일갈했다.

 

행사 말미에 최회장이 성명서는 발표했다

 

최성덕 회장은 "지난 6월 민노총의 화물연대가 파업으로 산업계가 1조6천억의 피해를 입었다"고 말하면서"그 휴유증이 채 가시지도 않은 시기에 또다시 연중 행사처럼 불법파업을 하는 민노총을 용서할 수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이번 불법 파업으로 하루 3천억 이상의 손실이 발생하고 있는데 이는 국민 배신행위로 노동쟁이라기 보다는 윤석열 대통령의 발목을 잡기위한 정치파업이 분명하므로 이를 좌시히지 않을 것"이라며"오늘날 민노총을 키운 것은 문재인의 책임이므로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 회장은 "이런한 정치파업으로 발생되는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들의 몫으로 넘어오기 때문에 반드시 구상상권을 청구하는 등 불법파업을 뿌리뽑고 민노총을 해체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현재 최고의 좌파 저격수로 등극하여 생명의 위협까지 받으면서도 이에 굴하지 않고 상남자로서의 할말을 다하고 있는 연사로 나선 강신업 변호사는"'민노총은 전체 노동자의 4%밖에 되지 않는 귀족노조가 전체 노조의 대변인 역할을 하고 있는 사실이 참으로 개탄스럽고 국민의 피를 빨아 먹는 흡흘귀와 무엇이 다르냐"고 일갈하면서"'윤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주고 윤사모가 이렇게 앞장서 주면 성공한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광화문에 윤석열 대통령의 동상을 세우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또한 "자신이 국민의 힘 당 대표로 출마선언한 것은 보리자루 꿰 놓은 것 같은 유약하기 그지없는 정당을 불의 맞서 당당히 싸움도 하는 대야 투쟁력있고 살아 움직이는 정당으로 개혁시키기 위해 출마을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연사로 나선 최도열 상임고문은 "민노총은 암적인 존재"라고 포문을 열었다.

 

최 상임고문은 "우리나라에는 3개의 암이 있다고 하면서 첫째는 경제를 망치는 민노총, 둘째는 교육을 망치는 전교조, 세째는 나라를 망치는 더불당이 있다"고 꼬집으면서"민노총은 민주노총이 아니라 폭력조직이므로 우리 윤사모와 국민들이 해야할 시대적 과제는 바로 민노총 해체라고 말하면서 반드시 해체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민노총 헌장에는 노동의 주역, 사회개혁과 역사 발전의 원동력이라고 했지만 오히려 걸림돌만 되고 있기에 해체만이 답"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은 이다. 

 
성 명 서

 
민주노총의 총파업 사태는 “자유민주사회의 반민주·반문명 폭거요 국가 경제발전에 걸림돌이다.” 

 
민주노총 창립선언문에 ”생산의 주역이며 사회개혁과 역사발전의 원동력“이라고 명시했는데 작금의 행태는 사회개혁과 역사발전에 걸림돌이다. 

 
민주노총은 "전체 노동자의 5.5%인 민주노총의 전투적 노동운동으로 힘없는 노동자를 소외시켰고, 노동자들 사이에 부익부 빈익빈을 더욱 확산시키고 있다" 

 
그간  민주노총 소속 건설노조, 택배노조 등 관련 조합원은 폭력으로 힘없는 사업주를 괴롭혔고, 심지어 죽음으로 내몰았다. 

 
그간 “민주노총은 폭력으로 힘없는 사람과 국가발전에 걸림돌이었음을 스스로 자각하고 국민 앞에 정중하게 사과하라.

  

또 민주노총의 총파업은 국민과 뜻있는 조합원들의 상식과 기대를 저버리는 반민주, 반문명 폭거이다. 

 
이번 파업은 윤석열 대통령을 겨냥한 정치 파업이고, 정당한 노동행위가 아니다. 

 
총파업의 핵심 요구사항은 ▶비정규직 철폐와 노동법 전면 개정 ▶정의로운 산업전환과 일자리 국가 책임 ▶주택·의료·교육·돌봄 부문의 공공성 강화 등이다. 사실상 국가가 모든 노동자의 삶을 책임지라는 것으로, 어느 정부도 해결할 수 없는 것들이다. 

 
노동관련법에는 파업행위를 근로조건 등 노사가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을 요구해야지, 민주노총이 내건 것들이 모두 사업장의 노사문제를 벗어나 “윤석열 대통령을 겨냥한 정치적 투쟁이다. 

 
"민주노총이 정상적인 노동운동을 이탈한 데에는 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수호할 책임이 있는 더불어민주당 양심 불량 세력들의 잘못이 가장 크다. 정부와 공권력을 만만하게 보게 만들었다. 노사문제에 자의적으로 개입했을 뿐 아니라, 문재인 정부와 더불당은 노사가 자율적으로 분쟁을 해결할 수 있게 힘의 균형을 잡아주는 법·제도도 만들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어설프게 노사관계를 안정시킨다고 불법·폭력 파업을 용인했고, 노동조합의 지켜야 할 최소한의 사회적 책임도 묻지 않았다“ 

 
민주노총에게 묻는다. 노동단체인가? 반미친북 정치단체인가? 

 
한미동맹은 대한민국의 오늘을 있게 한 우리 안보의 근간이다. 

 
양경수 민주노총 위원장은 한미동맹 해체, 한미연합군사훈련 중단 등, 북한 정권의 입장만을 대변하는 행위를 강력히 규탄한다. 북한이 핵탄두와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극초음속 미사일 등 우리 방어망을 무력화하는데도 북한의 입맛에 맞는 집회만 열었다. 

 
이제라도 ▶민주노총은 총파업 시도를 철회하고 국민에게 사죄하라 ▶민주노총은 불법적인 행위를 당장 중단하고, 대화와 협력으로 미래지향적 노사관계 구축에 앞장서라 ▶북한을 대변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 

 
​​윤석열 대통령에게 드릴 말씀은 정부는 민주노총의 불법적인 쟁의행위들과 이적성 집회나 폭력과 점거행위 등은 절대 좌시하지 말고, 원칙에 입각한 강력한 법 집행으로, 우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이 나라의 법질서를 확립하고, 특히 2004년에 처음 도입된 업무개시명령제도를 강력하게 집행해서 불법적인 노동 총파업을 뿌리를 뽑아주시길 강력히 촉구한다. 

 
2022년 12월 01일 

 
윤사모 중앙회 회장 최성덕 외 회원 일동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61591

 

≪시사우리신문≫ 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 '나라 망치는 불법파업 일삼는 민노총 규탄대회'성

[시사우리신문]윤석열을사랑하는모임(이하윤사모/최성덕회장)서울시협의회원등150여명과함께'나라망치는불법파업일삼는민노총규탄대회'가성료됐다.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