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6.1지방선거]이찬호 도의원 후보" 변화와 발전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뛰겠다"

daum an 2022. 5. 22. 18:50

 

지역 공통사항,중앙동,웅남동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 공개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5선거구 이찬호(중앙동(대원동·웅남동)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지역 공통사항,중앙동,웅남동 지역주민들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5선거구 이찬호(중앙동(대원동·웅남동)후보



이미 검증된 4선 시의원으로 새로운 도의원 이찬호가 되겠다고 선언하면서 01.약속을 목숨처럼 여기겠습니다. 이 후보는 “지키지 못할 약속을 남발하는 무책임한 정치인이 나닌 주민과의 약속을 목숨 같이 여기고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02.중앙동(대원동)·웅남동의 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겠습니다. 이 후보는 “항상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진정한 중앙동(대원동)·웅남동의 대변자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03.지역주민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이 후보는 “부단한 노력은 결국 보람이란 열매를 맺게 한다”며“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으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살기좋은 중앙동(대원동)·웅남동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지역 공통사항 공약으로 △어린이,청소년,여성범죄 사고를 예방하는 ‘범죄예방환경설계’구축 △창원특례시 어린이집 간식비 지원 조례 발의 △24시간 운영하는 시립어린이병원 설립△평생학습센터·작은도서관 환경정비 지원 △노인일자리창출,노인복지 서비스 및 시설 지원△학교 환경개선사업 지원확대 △교육형 메이커 스페이스유치(용지,외동,내동,대원,양곡초등학교)△마창대교 통행료 인하 추진 등 예산지원을 통하여 우리 사회의 발전적 대안을 이끌어 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중앙동과 웅남동 공약에는 △대원동 앞 창원천 재정비 후,주민휴식공간 조성 △꿈나무 유치원 방치에 따른 주민생활 불편해소를 위해 재건축 후 주민의 여가 및 복지공간 조성△단독주택 1종 전용주거지역 완화 추진△창원역사박물관 조기 건립 추진지원(창원병원 뒤) △내·외동 노후구역 재건축 사업지원△충혼탑~대상공원 간 생태통로 조성 △내동 민원센터 어린이집 재건축 후 복합문화센터 건립 추진 △내동 월드메르디앙 아파트 주변 공장 이전 조속 추진△대원레포츠공원 내 운동장 인조잔디 설치 지원 △대원동 민원센터 재건축 후 복합문화센터 건립 추진 △국대도 양곡 ↔완암 간 도로 양곡IC 조기 개설 추진 △노후아파트 재건축 사업지원 △용호 귀산 갯마을,석교마을 도시가스 설치 지원△신촌 자연재해지구 스포츠센터 조기 건립 추진 △양곡천 생태하천 조성 및 데크로드 설치△귀산동 해안도로 개설 추진△웅남동 자연재해지구 내 파크골프장 건립 추진 등을 변화와 발전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뛰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좋은 씨앗이 있어야 풍년을 기대할 수 있다”며“능력있고 일 잘하는 도의원 한명이 우리가 살고 있는 중앙동(대원동)·웅남동을 발전시키고 경남도의회를 일하는 곳으로 변모시킬 것”이라고 강조하면서“지난 12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높였다”며“도의원은 벼슬이 아니고 감투가 아니라 지역의 온갖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도맡아 일해야 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깨끗해서 당당한 이찬호를 똑똑히 보여 주겠다”며“부정부패로 얼룩진 정치경험과 부정에 얼룩진 정치경륜은 거부하고 도의원직을 개인의 사심을 채우는 자리로 생각하는 이들에게 도의원이 무엇을 하는 자리인지 보여주기 위해 깨끗해서 당당한 이찬호를 똑똑히 보여 주겠다”고 약속했다.

 


<학력 및 경력>

 

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5선거구 이찬호(중앙동(대원동·웅남동)후보



경남고성 출생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경남공업전문대학교 공업경영과 졸업 

 

창원시의회 4선 의원(창원5대, 통합1대, 2대, 3대)  

전)창원시의회 전반기 의장(통합3대)  

전)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제8대) 

전)창원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  

현)재창원 고성향우회 운영위원  

전)해병대 창원 천자봉 전우회 이사 

전)창원내동·외동·용지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전)용지 속셈, 미술학원 원장

 


#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5선거구

#이찬호

#중앙동

#대원동

#웅남동

#경상남도의원후보

#창원시의회전반기의장

#창원시의회4선의원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59658#

 

≪시사우리신문≫ [6.1지방선거]이찬호 도의원 후보˝ 변화와 발전을 위해 쉼없이 노력하고 뛰겠

[시사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창원시제5선거구이찬호(중앙동(대원동·웅남동)후보는지난19일공식선거기간에맞춰지역공통사항,중앙동,웅남동지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