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중권,"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집단 이지메가 6.25때 인민재판을 보는 듯"

daum an 2020. 6. 26. 23:59

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다른 나라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광경

 

[시사우리신문]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26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검찰총장에 대한 집단 이지메가 6.25때 인민재판을 보는 듯 합니다"라며"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다른 나라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광경이니까"라고 우려했다.

진중권 페이스북

진 전 교수는 "어제가 6.25라서 그런가? 검찰총장에 대한 집단 이지메가 6.25때 인민재판을 보는 듯 합니다"라며"광장에 사람 하나 세워놓고, 온갖 트집을 잡아 있는 죄, 없는 죄 다 뒤집어 씌우는 모습이 정말 가관입니다"라고 비난했다.

 

이어"동무들, 지금부터 역사의 반동 윤석열에 대한 재판을 시작하갔슴네다"라며"먼저 설훈 동무의 말을 듣갔습네다. "윤석열 동무, 내래 동무라면 당장 그만두갔시요." 다음은 박주민 동무입네다. "윤석열 동무, 검찰 일처리 그따우로 하기요?" 이어서 최강욱 동무입네다. "동무, 눈밝은 인민들이 동무를 주시하고 있소. 촛불인민들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요." 다음은 김두관 동무입네다. "동무, 법장어는 인민의 적이요." 이어서 백혜련 동무. "내래 당적 의지로 동무의 아킬레스건을 끊어놓갔소." 아, 김남국, 김용민 두 동무, 동무들의 당성은 높이 평가하나 그냥 찌그러져 있으시요. 마지막으로 추미애 동무입네다. "인민의 오마니 한명숙 동지를 옹호하라는 내 명령을 반이나 잘라 먹었소? 동무는 반동이요." 살벌하네요. 이 모두가 실은 위대하시며 영명하시며 민족의 달이시며 그 이름 불러도 불러도 길이 빛나실 인민의 아바이 당중앙의 뜻이겠죠? 잘 봐 두세요. 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다른 나라에서는 절대로 볼 수 없는 광경이니까"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