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세계최초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11개국 톱모델과 키즈모델들이 참가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0 브랜드 광고모델을 찾아라 1차 국제대회가 지난 5월 23일~24일 GS 칼텍스연수원에서 성대하게 진행됐다.
이번 1차 국제대회 행사는 한류관광콘텐츠와 지역 특산물 상품을 연계한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역특산물 브랜드 (주)우리술 가평잣막걸리(박성기 대표)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에 선정됐다.
이에 오는 10월 17일 가평군 자라섬 남도 꽃섬에서 개최되는 The 9th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20 월드파이널 본 행사에서 수상을 받게 됐다.
잣막걸리 박성기 대표는 광고모델을 찿는 LBMA 국제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해 모델들의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참여한 11개국 톱 모델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와 기대를 모았다.
(주)우리술 박성기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청와대 공식 만찬주로 선정되었다"며" 막걸리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해 막걸리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소개하면서"병당 20원씩 적립하여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고 지난 2014년 대한민국주류대상과 2015년에 우리술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며"가평잣막걸리는 가평 지역에서 각종 문화활동과 봉사활동을 하면서 상생협력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는 2015년 부터 서울시, 한국관광공사,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공식 후원으로 국제행사를 준비했던 인물로 지역사회의 브랜드들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을 제시하고 있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내용들을 살펴보면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직업모델들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브랜드와의 교두보 역할로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 해왔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