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세상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김장 한 day'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함을 더하다.

daum an 2018. 12. 16. 21:37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한옥순 회장/이하 나베봉)은 16일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에서 '기부천사' 김장훈,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 주최로 진행 된 강남구청과 함께하는 김장훈의 '김장 한 day'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함을 더했다.





배추는 매년 해 왔듯이 한솥도시락에서 전량 기부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훈 낭만 회원 봉사대,마홍배 사랑& 희망 나눔 운동본부 총재,변애련 밀알 글로벌 다문화 총 연합회 중앙회 회장,압구정 주민 자원봉사단  압구정 로데오 상인들이 함께 했다. 


'기부천사'김장훈은 후배 트로트 가수인 홍시, 영탁과 함께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나눔 응원 콘서트도 함께해 2018 김치 담그기를 축제처럼 진행해 많은 호응과 사랑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나베봉 한옥순 회장은"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정성으로 김치를 담아 줘서 고맙다"며"갑작그럽게 추워진 날씨에 김장을 담그며 손도 시리고 추웠지만 사랑과 정성을 듬뿍 버무린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게 식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과 정성으로 김치를 담았다"고 말하면서"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겨울철을 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변애련 밀알 글로벌 다문화 총 연합회 중앙회 회장은"김장김치 담그는 일이 쉽지 않았지만 우리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 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며"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앞으로도 지속적인 행복에너지를 전하는 해피바이러스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