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박종훈 후보는 무엇이 두려운가! “미투”?떳떳하면 당장 나서서 밝혀라!

daum an 2018. 6. 6. 15:38

김선유 경남교육감 후보가 6일 성명서를 통해 "박종훈 후보는 무엇이 두려운가! “미투”?떳떳하면 당장 나서서 밝혀라!"라고 촉구했다. 

 


▲ 김선유 경남교육감 후보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김 후보는 성명서를 통해 "저는 오늘 선거운동을 하는 중에 놀라운 소식을 들었다"며"이효환후보의 기자회견에 따르면, 현)교육감인 박종훈후보가 미투사건의 가해자라고 한다.더 놀라운 일은, 이효환 후보의 부인이 그 피해자라는 것이다"라고 했다. 

 

이어 김 후보는 "피해자인 이효환후보의 부인과 통화를 했다"며"위로와 격려의 전화를 드린 것이, 많은 얘기를 듣게 됐다"고 말하면서"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정말 용서할 수 없는 천인공노할 사건이다"며"어떻게 교육계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라고 비난했다.

 

김 후보는 "어떻게 교육감이라는 사람이 자신의 지위를 악용하여, 교육가족의 한 사람에게 그런 일을 저지를 수 있는지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다"며"저는, 관계 수사기관에서 이 사건을 한시도 지체 없이 신속하게 수사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강조하면서"사실로 밝혀지면, 당장 법적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어"박종훈 후보에게 묻는다.이것이 사실입니까?"라며"그래서 예정되어 있던 KNN 생방송 토론회를 급히 취소했습니까?"라고 비난하면서"사실이 아니라면, 방송에 나와 사실 여부에 대해 입장 표명을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박종훈 후보에게 강력히 촉구한다"라고 성명했다.

 

김 후보는 "사실이라면, 당장 후보직을 사퇴하라"며"이효환 후보와 그 부인에게 석고대죄의 용서를 비십시요.우리 5만여 교육가족과 340만 경남도민들께 용서를 비십시오"라고 성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