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세상

트로트 요정 가수 은정을 만나 열정을 듣는다!

daum an 2017. 9. 28. 12:38

트로트 요정 가수 은정은 한 가정의 엄마로써 직장인으로 활동 중에 있다그녀의 무대는 언제나 에너지가 넘쳐난다자신의 일과를 마무리 하면서까지 무대에 서는 열정은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다.비록 정식음반은 출시되지 못했지만 웬만한 가수들 보다 가창력과 관객을 압도하는 무언의 힘은 바로 긍정의 힘이다가수 은정은 무대에 서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르신분들을 위해 재능기부 활동을 많이 한다그녀는 무대에서 춤을 출 때 웃으며 박수를 쳐주는 관객들과 흥이 나서 따라 부르는 사람들을 보면 무대에 서 있는 것이 저 혼자 흥겨운 것이 아니라 그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과 공감 된 무대에 들어서 있기 때문이다트로트는 때론 심금을 울리면서 때로는 사람을 절로 흥나게 하는 매력이 있고 그것이 제가 트로트 가수를 고집하는 이유인 것 같다고 말한다이에 본 지는 트토트 요정 가수 은정을 만나 가수로써 열정을 들어봤다.-편집자 주-
  
  

                         트로트 요정 가수 은정이 2017시원한여름나기페스티벌 무대에서 열창하고 있다.


출생지와 본명(가수명나이는?
  
출생지는 진해이며 본명은 권은정 입니다가수로는 은정으로 활동중에 있으며 올해 나이는 만으로 41세 입니다.
  
언제 데뷔했으며 앨범에 대해 설명한다면?
직장과 가정 때문에 아직까지 앨범을 내지 못했지만 언젠가는 꼭 제 앨범을 들고 무대에 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트로트 가수를 고집한 이유는?
  
사실 트로트 가수를 굳이 고집하는 이유는 바로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된다는 점입니다제가 무대에서 춤을 출 때 웃으며 박수를 쳐주는 관객들과 흥이 나서 따라 부르는 사람들을 보면 무대에 서 있는 것이 저 혼자 흥겨운 것이 아니라 그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과 공감 된 무대에 들어서 있기 때문입니다또 트로트는 때론 심금을 울리면서 때로는 사람을 절로 흥나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그것이 제가 트로트 가수를 고집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트로트 가수가 되기까지 누구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가?
  
제가 고등학교때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 적이 있었습니다그전까지 저는 제가 노래에 관심이 있는지도 제가 노래를 잘하는지도 몰랐습니다하지만 그날 제가 친구들과 선생님 앞에서 노래를 불렀을때 모두들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아마 그때 나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늘 소심하고 나서는 걸 잘 하지 못했던 저에게 그 경험은 짜릿했고그날의 친구들과 선생님 그리고 항상 저의 곁에서 응원해준 우리 가족들의 영향을 받아 지금껏 가수의 꿈을 펼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가수는?
  
김용임 선배님입니다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뿜어 나오는 가창력에 모두를 휘어잡는 모습이 닮고 싶기 때문입니다.
  
트로트 가수는 전국이 무대인데 주요 활동 반경은 어디며 수입은 어떠한가?
  
주로 경남지방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또 봉사활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수입이 없을 때도 많지만 무대에 서 게 되면 행복하고 뿌듯합니다.
  
  

트로트 요정 가수 은정이 2017시원한여름나기페스티벌 무대에서 열창하고 있다.

  
어떤 가수로 남고 싶은가?
  
사람들이 저의 모습과 저의 이름을 기억해주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목소리를 기억해주는 분들이 많았으면 합니다사람들의 기억에 오래 남는 가수들을 보면 때론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녔습니다저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잊히지 않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어떻게 자신을 홍보할 것인가?
  
일단 음반이 나온다면 제가 사람들에게 잘 홍보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무대를 통해 홍보 할 것이며 저의 노래를 더 많은 분들이 들을 수 있게 라디오 등을 통해서도 홍보할 예정입니다.
  
소속사와 협회에 가입돼 있는가어떤 협회인지 직책은?
  
현재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회에 소속되어 있고 직책은 봉사위원장입니다다솜문화예술봉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재능기부 가수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다면?
  
제가 지역가수로써 활동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지역문화축제인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시작했습니다수상경력은 그리 많지는 안아요.
  
이충무 가요제 대상진해루 복면가왕 가요제 우수상수협 노래자랑 대상,근로자 가요제 우수상돌섬 가요제 장려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트로트 요정 가수 은정이 노인요양시설인 마산시니어카운티2를 찾아 위문공연을 하고 있다.


방송 및 무대 경력을 소개한다면?
  
지역가수로 활동하면서 큰 무대는 아니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산 어시장 전어축제마산 국화 축제이충무 가요제진해루 복면가왕 가요제수협 노래자랑근로자 가요제돌섬 가요제전국 노래자랑쇼 유랑극단,찾아가는 수요 음악회 등 다수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향 무대에 자주 서는가무대에 선다면 고향 분들에게 하고픈 말
  
고향 무대에 자주 서는 것은 아니지만 어쩌다 한번 서게 되면 더 잘하고 싶고 더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싶습니다고향 분들에게 하고픈 말은 앞으로도 저에게 꾸준한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가수로써 가장 힘들었을 때와 행복했을 때의 차이를 묻는다면?
  
무대 활동이 많이 없을 때 가수로써 힘들었고행복했을 때는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 부를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수로써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아직 데뷔를 하지 않아 저를 기억해주는 팬들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습니다하지만 분명 제 목소리를 듣고 즐거웠을 분들은 많다고 믿습니다저는 그분들에게 앞으로 내가 더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될 테니 저를 기억해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그리고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저의 팬이자 가족들에게도 늘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지금까지 가수 은정과 함께 했습니다공연문의는 010-4840-9716로 전화주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