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박근혜 대통령의 존함을 거론하지마라..."니들이 친박,진박하면 나는 골박이다"

daum an 2016. 2. 5. 18:02

 ​

"누가 감히 친박이니 진박이니 명찰달고 박근혜 대통령의 존함을 거론하고 그래.. 두번다시 거론하지마.니들이 친박,진박하면 나는 골박이다"한 보수 단체 대표가 한 말이다.그리고 두건에는 19대 퇴출이라는 문구가 압도했다.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는 2일, 오후 1시 경남 진주시 인사동에 위치한 이마트 앞(박대출 선거사무실 맞은편)에서 “박근혜대통령의 존함을 팔아 유치원 명찰로 정책대안 없는 후보자는 선거를 포기하라”며 성명서를 발표했다.

 

오천도 대표는 성명서를 통해 "지난 19대 여.야 국회를 국민들은 지켜보았다.한심스럽고 무능한 식물국회,비리백화점 국회,의자에 앉자 잠자는 호텔 국회 "라며"자리를 비우고 해외여행 다니고 국민혈세 탕진한 파라다이스 국회,보좌관들 봉급 갈취한 갈취 국회,온갖 잡동사니 수식어가 붙은 국회 그래서 우리는 '쓰레기 하치장 국회라 부르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자신들에 이윤 법안은 속전속결 처리하고 국민과 직결된 민생법안 서민경제정책들은 지금도 국회 표류중이다.국민들을 향해 서민경제 살리기, 개혁 등을 외치지만 선거구 획정 등 그 속을 보면 민생경제는 없고 정치 계파 공천권 줄다리기 싸움만 있다 겉만 번 드 르 한 포장된 순 거짓말이다"면서"여 야 19대 국회의원들이 지난 입법 활동 기간 중에 잘한 것이 무엇이 있는가. 참다못한 국민들은 19대 국회 해산을 거론 하였다. '새롭고 참신한 인물 영입' 결론은 그 밥에 그 나물이다.즉 세탁용 인물 론이다"라고 19대퇴출을 외쳤다.

 

오 대표는 "서민경제. 중소기업 활성화는 함흥차사이고 거리 먼 '우이독경 19대 국회' 이었다. 각종규제 입법만 만들어 국민경제 더욱 힘들게 만들고 세금부과용 입법만 만들었다"며"이런 19대 지역 국회의원들이 당 간판만 걸면 당선된다는 지역구에 내려가 친박,진박을 거론하면서 네거티브 흑색선전을 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어,"국회의원 뽑아 여의도 국회의사당으로 보내는 이유는 행정부를 견제 감시하고 국민 청원을 듣고 법안을 만들어 입법화 시키는 입법기관의 선출직 국회의원이다"며"그럼에도 행정부 국가 최고 책임자 박근혜 대통령 약칭인 친박 진박이 거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국가와 국민, 지역을 위해 당선되면 무엇을 할 것인지 정책 대안도 없는 그런 20대 국회의원 출마자들이 진주에도 있다면 출마를 포기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 대표는 "유치원 명찰을 믿고 나오는 의원들이 있다면 지역을 위해 출마를 포기하는 것이 애국이다. 정치에는 연습이 없다. 국민을 향해 정치연습 하지마라. 철저히 준비한 출마자만 나와라"며"지역에 내려가 상대후보를 향해 흑색 네거티브하는 자 퇴출시켜야 정답이다. 즉시 중단하길 바란다. 대승적 대의적 차원에서 지역 발전과 국민을 위해 정책과 현안이 필요한 시점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대통령은 대통령이다. 지역구에 내려가 친박 진박을 거론하지마라. 20대 국회의원을 뽑는 것이다 “행정기관의회가 아니라 입법기관 의원을 선출하는 것이다"며"삼권분립을 똑바로 알지 못하는 자들이 무슨 자격으로 국회의원 출마를 하는가.선을 분명히 하라.지역구당 출마자 한명에게 국민혈세가 30억 가까이 사용되고 있다는 점 각인하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오 대표는 "지역에 내려가 상대후보 흑색 네거티브 선전을 중단하고 20대 국회에 당선되면 본인에 소신과 정치철학을 밝히는 정책과 대안을 지역구민에게 정확히 밝히는 깨끗한 선거에 임하길 바란다"며"진주에서도 친박, 진박을 거론하는 후보자는 우리가 용서하지 않겠다.국회 정문앞에서 똑같이 집회 할 것이다"라고 강도높게 경고했다.

 

다음은 성명서 발표 후 구호내용이다.

 

1. 진주에서 출마하는 후보자는 박근혜 대통령 존함을 걸고 친박 진박을 거론하지 마라.

 

2. 지역시민을 위해 정정당당한 정책 대안을 가지고 선거에 임하라.

 

3. 온갖 잡동사니 쓰레기장 19대 국회 국민 가지고 정치연습 중단하라.

 

4. 정치의 수준은 국민에 수준이다. 20대 국회의원 선거 바로하자.

 

5. 간판 걸면 당선되는 지역에서 네거티브 흑색선전을 당장 중단하라.

 

6. 흑색 네거티브 중단하고 사실 왜곡과 허위사실 유포를 즉각 중단하라.

 

7. 국가와 국민을 위해 어떤 정책도 없는 후보자는 불출마하라. 그것이 애국이다.

 

8. 오직 진주시를 위해 봉사하고 정택 대안이 확실한 소신 있는 후보자를 선출하자.

 

9. 지역이 바로서야 국가가 바로 선다. 이제는 지역시민이 애국하여 정치를 바로잡자

 

10. 당선을 목적으로 진주시민들을 우롱하고, 진주시민들의 눈과 귀를 막는 파렴치한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