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애국국민운동대연합,오늘은 안중근 장군이 1909년 10월 26일 단 3발에 총알로 정한론자 이토 히로부미를 하얼빈역 에서 처단한 날이다!

daum an 2015. 10. 26. 17:14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와 회원들은 26일 오전11시 서울시 종로구 탑골공원 정문앞에서 성명서를 통해 “조선 역사에는 위대한 두 분에 명장이 있었다 . 한 분은 12척에 배로 조선을 구한 성웅 이순신 장군과 1909년 10월 26일 단 3발에 총알로 정한론자 이토 히로부미를 하얼빈 역 에서 처단한 안중근 장군이다”라고 밝혔다.

 

 

오천도 대표는 성명서를 통해 “2015년 10 월 26일로 부터 106년 전 ,한 .일 강제 합방 시키고 동북아를 피 바람으로 몰고 온 이토히로부미를 106 년 전 하얼빈 역에서 처단한 위대한 동양 평화론 대한의군 안중근 중장 있었다”며”요시다 쇼인 정한론의 제자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안 중근 장군을 일본 관방성은 2014년1월 20일 테러리스트 라고 극악무치 망언한 일본이다”라고 강하게 규탄시위를 벌였다. 그러면서,”대한의군에 후손들이 서슬이 퍼런 눈동자로 이 땅에 현재 살고 있고 지금 태어남에도 잔악 무도한 역사 전범국임을 숨기려는 일본이다”며”효창공원 허묘에 잔디는 장군의 시신을 기다리는데 일본의 석고대죄를 기다리는데 대한민국 산천초목이 오매불망 장군유해송환을 기다리는데 감히 일본 관방성 스가는 테러리스트 라고 돌이킬 수 없는 추악스러운 망언을 하였다. 전쟁 살인마를 처단한 것이 테러리스트인가!! 이는 노벨 평화상 감이다"라고 강조했다.

 

 

 

 

 

 

오 대표는“과거 대륙에 위대한 단군의 역사를 사단 내고 만주 땅을 팔아 치우고 명성황후 조선의 국모를 시해하고 인권유린 강제수탈 .노역. 학살 .문화재 도굴. 역사파괴 대한 만행은 석고대죄 하는 날까지 용서 할 수 없다”면서”아직도 전범국 일본은 과거 천인공노 할 만행이 현재 진행형으로 수정 보완 미화하고 군국주의 전범 후손들이 일본을 전쟁 할 수 있는 국가로 만들어 야스쿠니 A급 전범악령들을 깨우고 있다. 21세기에도 동북아 역사에 치매 테러를 하는 일본이다”라고 규탄했다. 

 

이어,오 대표는”121년 전 1894년 동학농민혁명은 보국안민. 척왜척양 위함이다. 개방으로 인한 일본 자금에 농민 경제 수탈 과 탐관오리 척결은 농민, 서민 혁명이었다”며”동학의 패전 뒤 이 땅에서 일본은 크고 작은 전쟁터를 만들었고 식민지의 신호탄 과 더불어 대륙 정북 교두보로 삼았다”고 말하면서” 1895년 10월 8일 명성황후 시해하고, 1896 고종은 아관파천을 하였다. 1900년 10월 25일 독도 대한제국 칙령 41호 제정한 고종황제를 1907년 폐위 시킨 일본이다. 1905년 독도를 일본 영토로 편입시킨 일본이다.”라고 슬픔역사에 통곡했다. 

 

오 대표는 “1909년 을사조약은 돌이킬 수 없는 만대 역적들이 조선을 식민지로 만들었다. 나라를 팔아먹은 매국노들은 이 땅 명당자리에 파묻히고 후손들은 버젓이 이 땅에 호의호식하면서 살고 있다”며”망국에 한을 품고 만주로 간 위대한 안중근 장군의 유해는 조국 광복이 된 지금도 돌아오지 않고 있다.106년이 지난 지금에도 대한민국 정부는 전혀 노력하는 모습을 찾자 볼 수가 없다”고 현 정부를 비난했다. 

 

 

그러면서,”독립운동에 도화선은 120 년 전 명성 황후 시해가 시발점이다. 국권을 잃은 조선은 국모가 윤간 시해를 당하였고 그 이후로 일사천리로 조선의 매국노들은 일본에 정한론자 들과 결탁 국권을 넘겨주었다.”며“ 조선의 백성들은 일본 군국주의 통치속에  36년간 이라는 아비규환 식민지 속에서 살았다”고 과거 역사를 일깨워줬다. 

 

안중근 장군께서 동북아의 악마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죄목 중 1항과 2항의 뜻을 받들어 온 국민 서명운동을 받아 일본의 가증스러운 역사관을 국제 사법 재판소에 세우고자 함에 있고 통한에 역사를 바로 잡기 위함이다.”며“ 대한민국의 가장 위대한 날 10월 26 일 안중근 장군은 동북아의 원흉을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날이다. 중국인도 하지 못한 것을 조선인이 한 것에 중국 국부 쑨 원 선생도 극찬한 장군이다”라고 강조 하면서 ”조선에는 위대한 명장 성웅 이 순신 장군과 안 중근 장군이 있었다면 일본에는 제2차대전의 정한론자 살인마의 원흉 이토 히로부미가 있었다.”며”조선의 위대한 장군 두 분 목숨과 맞바꾼 우국충절이 이 땅과 후손들을 구한 것이다. 대한민국 정부는 국경일을 “이순신 장군 탄신일과 안중근 장군 탄신일을 지정하길 바란다”고 강력히 촉구 했다. 

 

성명서를 마친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와 회원들은 광화문 광장,인사동 거리,일본대사관 사저 정문에서 일본의 사죄를 규탄하는 시위를 강행해 경찰들의 저지를 받았다.

 

한편,이들은 일본이 저지른 120년 조선마지막 국모 명성황후 테러 건에 관한 국제사법재판소 기소하기 위한 서명운동을 재개 했고, 관동 대지진 대학살 유네스코 등재 서명운동까지 전개 했다.



(구호)


1.대한민국에는 두 분에 위대한 장군이 있었다. 알고 있는가!! 


2.일본에는 동북아에 살인마 원흉 이토 히로부미가 있다면  조선에는 명장 두분이 있었다.!!  


3.10 26 일은 영원한 식민지가 될 뻔 한 민족을 구한  안중근 장군이 있었다 


4.106년 전 중국 하얼빈에서 3발에 총성은 동북아를 구한  위대한 총알이다!!  


5.독립운동에 도화선은 120년 전 “명성 황후시해”가 시발점이다. 2의 독립운동을 하자!!  


6.요 시다 쇼인 정한론의 제자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안중근 장군은 조선의 위대한 장군이다. 기억하라!! 


7.106년 전 1909 10 26일 하얼빈에 울려 펴진  조선청년이자 장군을 기개를 기억하라!! 


8.침묵하는 일본 “테러리스트”라고 논평하는 악귀들의 후손들은 지난역사를 잊었는가!!  


9.일본은 즉각 장군의 유해를 송환하라 !! 어떤 일이 있어도 일본군화발은 용서치 않는다!!


10.이토 히로부미 첩에 자식들이 이 땅에서 고관대작  하였다니 말이 되는가 !!  


11.망국에 한을 품고 만주로 간 위대한 안중근 장군의  유해는 지금도 돌아오지 않고 있다!! 


12.대한민국 농단하는 일본정부는 “대한민국 땅과 북한에 일본군화가 들어간다면 각오해라!! 


13.동북아의 역사를 난장판 만든 일본 석고대죄 없는 일본.  안 중근 장군 유해는 어디다 두었는가? 밝혀라!!  


14.동북아의 악마의 태생들은 들어라 “ 절대 과거의 전철은  없을 것이다” 오판 하지마라!!


15.대한민국 정부는 안중근장군의 뜻을 받들어 죄목 12항을   국제사법재판소에 제소하라!! 


16.안 중근 장군의 뜻을 받들어 “ 동북아의 악마 이토 히로부미를 처단한 죄목 중 1항과 2항을 대한민국정부는 받들어라 !!  


17. 위대한 장군의 유해는 아직도 마이동풍이다. 정부는  유해 찾는데 최선을 다 하는가 밝혀라!!  


18. 안 중근 장군 “어떤 사업이던 추모이던 친일파들은 모두   나가라!!  


19.민족혼 더럽히지 마라 신분 세탁 장소로 사용하지 마라!   추악한 반민족적 행위 더 이상 하지마라!!  


20.우리는 안 중근장군의 뜻을 받들어 1항과 2항을 일본을 국제 사법재판소에 세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