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 25기 수료식 개최

daum an 2015. 5. 20. 16:52

전호진 소장,"냉정한 사랑은 문제가 있는 직원에게는 엄격하게 피드백하고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 25기 수료식이 지난 11일 오후 7시 마산아리랑관광호텔 2층 목련홀에서 축하객들과 함께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수료식은 축하객들 앞에서 각자가 공약한 목표를 설정해 13주간 배우고 행동으로 옮긴 공약을 발표해 축하객들로 부터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수료식에 앞서 제12과 인간관계 증진상에 두경산업기계 전광식 공장장이 비전 설정상에는 최강과학교육원 김정훈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데일카네기 최고의 상 인 MVP에는 정찬윤 거평종합건설(주)대표이사가 수상의 기쁨을 안게 됐다.이 상은 전세계 84개국 데일카네기 교육을 이수한 자에 대해 명예의 전당에 속한다.
 
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 과정  25기 MVP 수상자인 정찬윤 거평종합건설(주)대표이사는 "아무리 많은 자기개발 서적을 읽는다 해도행동하지 않는 지식은 죽은 지식이다"며"직접 체험하며 변화하는 나를 보고 싶다면 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 과정에 도전하라.그러면 변화된 나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데일카네기 전호진 소장은 " 데일카네기 12과 수업은 마지막 이다.마지막이다는 것은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의미 한다"며"리더가 저지르기 쉬운 실수 가운데 하나는 냉정한 사랑을 실천하지 못한다는 것이다.냉정한 사랑은 문제가 있는 직원에게는 엄격하게 피드백하고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남형수((주)삼정기계 대표) 코치는 수료 소감을 통해 "1년 6개월간 전호진 소장님을 보좌하며 코치교육을 받고 25기 수료생들과 함께 많은 것을 배우고 실천했다"며"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과정은 무엇보다 열정과 실천이다.자신의 공약을 이루기 위해 더 많은 열정과 실천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데일카네기 최고 경영자 과정 26기 개강은 오는 7월 13일~10월 12일(13주)이며,경영자,전문직,공무원 등 자기개발에 변화를 원하는 모든 분들이 교육 받을 수 있다.자세한 문의는 http://cafe.daum.net/da-dream 또는 055-222-3122로 연락 주시면 교육관련 자세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