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닉쿤 가방 디자이너로 성공적 데뷔 로사케이(rosa.K)와 쇼케이스 현장

daum an 2014. 8. 27. 09:48

훈남의 표본 '닉쿤'과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백 런칭 쇼케이스가 8월 26일 오후 잠실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공개된 로사케이(rosa.K) X 닉쿤 콜라보레이션은 쇼케이스 참석 기자 및 내빈들의 뜨거운 시선을 모으며 패션계의 닉쿤 열풍을 예상케 했다. 닉쿤의 콜라보레이션을 접한 참석 내빈은 "빛나는 외모에 수려한 감각까지, 닉쿤의 재발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쿤의 아티스틱한 디자인 감성과 로사케이(rosa.K)의 클래식한 심플함이 돋보이는 rosa.K x 닉쿤 콜라보레이션 백은 '소프트 락 시크', '시티 클래식', '스마트 캐추얼' 3가지 컨셉을 바탕으로 '사랑받는 남자친구 룩'을 제안한다. 닉쿤은 콜라보레이션 라인 백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디자인이다."라고 설명하며 생애 첫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패셔너블한 셀러브리티들의 대거 참석으로 쇼케이스는 연예계 가을 패션으로 가득했다. 연예계 가을 패션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쇼케이스에는 닉쿤과 소속사 절친인 선미, miss A 지아와 최근 tvN 드라마 '연애말고 결혼'에서 모태 밀당남의 매력을 보여준 2AM 정진운이 참석했다. 그 외에도 에릭남, 김예림, 뮤지, 걸그룹 스피카, 배우 한채아, MBC 드라마 '호텔킹'에서 송채경 역을 연기한 배우 왕지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닉쿤이 콜라보레이션한 디자이너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는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이태리 직수입 고급 소재를 살린 클래식함에 심플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백 rosa.K는 닉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남성백 라인에 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