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한류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 방송 중 고백한 신체비밀 잇몸 콤플렉스가 화제!

daum an 2012. 1. 25. 11:25

한류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방송 중 고백한 신체비밀 잇몸 콤플렉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상에는 '구하라 신체비밀', '구하라 잇몸 콤플렉스' , '연예가중계 스타의 비밀', '은혁 구하라 잇몸 콤플렉스' 등 인기 검색어로 주목받고 있다.
 
화제가 된 내용은 지난 21일 KBS 2TV '연예가중계'의 '김생민의 수상한 베스트 쉿 스타의 비밀' 코너 결과를 공개했다. 조사 결과 스타의 비밀 1위는 신체 비밀, 뒤를 이어 비밀연애와 민낯이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이어 모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구하라의 자료가 전파를 타 방송됐다. 구하라는 방송을 통해 "잇몸이 콤플렉스다. 웃을 때 항상 잇몸이 드러나 스트레스" 라며 자신의 신체 비밀을 공개했다.
 
구하라의 신체 비밀을 들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내가 더 심하다. 이 정도는 돼야 한다" 라며, 자신의 잇몸을 드러내며 위로하는 넓은 마음씨도 돋보였다.

 

▲ 구하라 방송 캡처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스타들의 콤플렉스 그 중에서도 잇몸이 보이는 모습에 콤플렉스라는 소식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나도 고민거리다. 스타들도 같은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니 공감대 형성' 이라는 반응이다. 이와 관련, 유씨강남치과에 따르면, 잇몸 콤플렉스로 인해 정신적으로 위축받는 남녀들이 많은 편이다. 그 중에서도 직장인들이나 예비 취업생들이 잇몸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경향이 크다. 이런 경우에는 잇몸성형을 통해 울퉁불퉁한 잇몸라인이나 비대칭적인 잇몸, 웃을 때 많이 드러나는 잇몸라인을 정돈할 수 있다.
 
이 밖에 연예계 한 관계자는 "과거에는 스타들의 콤플렉스는 곧바로 인기하락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었다. 무조건 완벽해야 하고 결점 없는 모습이 스타라는 공식이 자리잡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근래에는 솔직하고 인간미 넘치는 연예인들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구하라 씨의 잇몸 콤플렉스 그리고 이를 감싸주는 은혁 씨의 모습은 팬들에게 신뢰감과 호감을 높여준다. 연예계에는 의외로 잇몸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스타들이 많다. 때문에 활동을 쉬는 동안 잇몸성형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팬들에게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연예인들의 솔직한 마음"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구하라가 소속된 한류 걸그룹 '카라'는 지난 22일 방송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 에서 3집 정규앨범 타이틀 곡 '스텝'(STEP)을 선보였다.이날 카라는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이 드러나는 무대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