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푸시캣돌스 라이브 인 서울’, 해외 게스트 일부 확정

daum an 2009. 5. 8. 23:15

푸시캣돌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의 게스트가 일부 확정되었다.
 
오프닝 게스트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T.I.P’ 라는 B-BOY그룹으로 1996년도에 창단된 1세대 비보이 크루로서 한국 비보이를 세계에 전파하였으며, 비보이의 한계를 넘어서 영화, 안무, 연출, 방송, 뮤지컬, MC, 음악, 가수트레이닝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와 도전과 창조로 비보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T.I.P’는 세계적인 명성의 각종 비보이 대회에 출전하여 여러 차례 우승하였으며, 2009년에 개봉 예정인 영화 ‘JUMP’와 ‘BEVERLY HILLS NINJA2-춤추는 닌자 전설’에 주연/조연을 맡아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초신성, 이효리, 빅뱅, SG 워너비, 빅마마, 신승훈 등의 다수의 유명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이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푸시캣돌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의 오프닝을 화려하고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해외 뮤지션 중 확정된 게스트로는 일명 ‘일렉트로닉계의 거장’이라 불리는 ‘스페이스 카우보이(Space Cowboy)’로 그는 대표적으로 레이디가가(Lady GaGa)의 앨범 [The Fame]을 프로듀싱 했을 뿐만 아니라 레이디가가의 곡 ‘Starstruck’에 피처링하는 등 DJ 능력 뿐 아니라 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능력 있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새로운 싱글 앨범 [Falling Down]에서는 레이디가가의 목소리가 인트로를 장식하며 강렬한 비트와 감각적인 목소리, 그리고 특유의 멜로디 이 3박자가 멋진 조화를 이루어 그의 음악적인 색깔을 멋지게 표현해냈다는 음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이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첼시(Chelsea Korka)’는 넥스트 푸시캣돌스의 결승 진출자 중 한 명으로 푸시캣돌스와의 인연 또한 필연적이라 할 수 있다.
 
가장 많은 관심이 집중된 국내 게스트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현재 별들의 전쟁이라고 할 만큼 여러 기획사측과 협의 중이며 머지 않아 그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국내 게스트의 경우, 최정상급으로 언론에 공개 될 경우 깜짝 놀랄 만한 대단한 이슈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국내에서는 푸시캣돌스를 롤모델로 탄생된 대표적인 그룹으로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이 활동하고 있으며, KBS 뮤직뱅크에서 당대 최고의 걸그룹들인 소녀시대의 태연, 원더걸스의 선예,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씨야의 규리가 푸시캣돌스의 ‘Buttons무대를 선보였었다. ‘꽃보다 남자’의 깜찍한 악녀 김민지는 중국의 유명 토크쇼에서 역시 푸시캣돌스의 ‘Buttons’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푸시캣돌스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재현하려는 많은 뮤지션들의 시도가 계속되고 있다.
 
‘푸시캣돌스 라이브 인 서울’ 공연은 푸시캣돌스의 환상적이고 섹시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 최고의 비보이 그룹인 T.I.P의 현란하고 열광적인 댄스 퍼포먼스, 일렉트로닉계의 거장인 스페이스 카우보이의 강렬한 비트와 감각적인 목소리, 국내 최정상급 게스트의 멋진 무대로 그 어느 공연 보다 환상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
 
추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