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상

영화 ‘리틀비버’, 어린이날 맞아 최강 더빙군단 무대인사

daum an 2009. 5. 1. 22:53

영화 ‘리틀비버’, 어린이날 맞아 최강 더빙군단 무대인사

 

4월 30일 개봉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자리잡을 숲 속 패밀리 어드벤처 ‘리틀비버’(수입:㈜인앤인픽쳐스/제공:하이자산운용㈜/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더빙:유재석, 김동현, 이계인, 이경규, 김구라, 윤형빈, 김영철 등)가 개봉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많이 찾는 극장을 중심으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009년 가정의 달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영화로 개봉 전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틀비버’가 ‘어린이 날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라는 명성에 걸 맞게 오는 5월 3일~5일 무대인사를 결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린이 날을 맞아 진행될 이번 무대인사는 5월 3일과 4일 개그계 대부 이경규가 부산 주요 영화관으로 시작해 5월 5일에는 주인공 비버 역할의 동현이와 왕비호 윤형빈까지 합세하여 서울의 가족 관객까지 찾아간다.
 
이번 ‘리틀비버’의 무대인사는 부산 중심에 위치한 영화관을 중심으로 진행되어, 무대인사가 진행되는 타임에 최고의 개그맨 이경규를 앞자리에서 보기 위한 부산 가족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또,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히 동현이와 왕비호 윤형빈이 이경규와 함께 서울의 극장에서 게릴라식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 가족 어드벤처 무비 ‘리틀비버’는 환상적인 숲 속에서 펼쳐지는 비버의 대모험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며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출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