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꽃남’ F4 5년 후 공개, 송우빈 여자친구 등장 ‘눈길’

daum an 2009. 4. 29. 21:42

‘꽃남’ F4 5년 후 공개, 송우빈 여자친구 등장 ‘눈길’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꽃보다 남자'의 F4 5년 후 이야기가 28일 '엠넷 닷컴'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베일을 벗은 F4의 5년 후 스토리인 'F4 After Story Part 1'에는 이민호, 김범, 김준이 등장하며, 김현중은 드라마 속 모습으로만 팬들과 만나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꽃남외전'은 F4 멤버들의 5년 후 이야기로 25분 분량에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됐다. 에피소드 1의 주인공은 김범과 김준으로 각각 '지금 만나러 갑니다', '비워내기'의 배경 음악과 함께 각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소이정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편에서는 드라마에서 커플을 이뤘던 추가을(김소은)과의 만남이 이어진다.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드라마 속 하이라이트 부분을 편집해 보여준 후 소이정이 보랏빛 꽃다발을 만들어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모습이 연출된다. 실제 김소은은 등장하지 않지만 이야기 전개상 마지막에 목소리만 나오는 여자는 추가을로 짐작케 하며, 소이정은 정면을 응시한 채 "나의 영원한 꽃이 되어주겠어?"라고 프러포즈 한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극중 상대 여배우가 없던 송우빈 역의 김준에게 여자친구가 등장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김준은 그가 직접 부른 '비워내기'란 곡을 배경으로 한 여인과 사랑다툼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에서 송우빈이 "헤어지자는 이유가 뭔데?"라고 묻자 여자는 "지겨워. 너의 그 배려"라고 말하며 차갑게 돌아선다.
 
28일 공개된 김범과 김준 스토리에 이어 다음주에는 구준표, 윤지후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꽃남 외전-F4 스페셜 에디션'은 뮤직포털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볼 수 있다.
 
출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