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텔런트 신은경, 국회보건복지가족위 홍보대사로 임명

daum an 2009. 4. 28. 11:28

텔런트 신은경, 국회보건복지가족위 홍보대사로 임명
여주인공 은영처럼 국민의 마음 적시는 따뜻한 활동 보여주길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위원장 변웅전)에서 MBC 아침 드라마 ‘하얀 거짓말’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텔런트 신은경씨가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관심을 모았다. 
 
임명식은 4월 27일 오후2시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위원장 변웅전)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신은경씨는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 의원들의 축하와 함께 변웅전 위원장으로부터 이날 홍보대사 임명장을 전달받았다.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 홍보대사로 임명된 데에는 최근 출연작인 MBC 아침드라마 ‘하얀 거짓말’에서 여주인공 은영 역으로 장애를 겪고 있는 남편을 사랑과 정성으로 돌보는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는 점이 크게 인정을 받았다는 의견이다.  

변웅전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장은 “평소 신은경씨의 가슴 따뜻한 연기를 인상 깊게 보고 있다. 특히 MBC 아침 드라마 하얀 거짓말에서 신은경씨의 연기는 장애우를 대하는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어 여러 의원들과 전문위원들의 추천으로 신은경씨를 보건복지위원회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과정을 설명했다. 
 
변웅전 위원장은 “보건복지위원회 홍보대사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타에 모범이 되는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이웃과 진정어린 사랑을 나누는 훌륭한 연기자로 남아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 텔런트 신은경씨가 변웅전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장으로부터 홍보대사 임명장을 받으면서 환하게 웃고있다.


 
 
 
 
 
 
 
 
 
 
 
 
 
 
 
 
 
 
 
 
 
 
한편, 신은경씨는 1995년 제31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시작으로 1997년 제18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인기스타상 1998년 제34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2001년 제22회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2007년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에 이르는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대스타 연기자이다.

출처:나눔뉴스 최종옥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