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꽃남' 주역들, 특별 팬 사인회 개최!

daum an 2009. 3. 23. 11:56

'꽃남' 주역들, 특별 팬 사인회 개최!
28일 용산 아이파크몰서 진행,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최창남 기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들이 애청자 및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국내 음악전문교재 업체인 뮤직트리는 오는 3월 28일 용산 아이파크몰 4층 광장에서 꽃남 OST 포토악보집 출간을 기념해 드라마 남자출연자들과 OST가수가 참여하는 ‘출판 기념회 및 F4 팬 미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꽃보다남자     © 최창남

28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열리는 출간기념행사에는 김범(소이정 역), 김준(송우빈 역)의 팬사인회를 비롯해, ‘꽃남 악보집’ 구매고객들이 주인공들과 함께 하는 즉석 사진 촬영, OST 연주 콘테스트, F4 닮은 꼴 찾기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이 마련 돼 있다.
 
특히 이 날에는 김준 소속 그룹이자 ‘파라다이스’라는 곡으로 OST 제작에 참여 한 가수 ‘티맥스’와 ‘쿨에이지’의 축하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 행사 현장에서는 ‘꽃남 포토악보집’을 할인판매하며, F4 브로마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주관사인 뮤직트리(www.adventure.co.kr) 관계자는 “꽃남 포토악보집은 드라마 스틸 컷과 함께 OST를 직접 연주하면서 명장면을 추억할 수 있는 화보집 겸 악보집”이라며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스타도 만나고, 인기 OST도 연주하면서 꿈이 현실이 되는 환상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꽃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뮤직트리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와 더불어 팬들의 참여를 돕기 위해 ‘꽃보다 남자 출판기념회 & 팬 미팅 카페(http://cafe.naver.com/panflower)’를 개설했다. 팬 사인회, 사진 촬영, 콘테스트 참가 방법 등 이날 행사에 관한 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꽃보다 남자 포토 악보집’은 드라마 ‘꽃남’의 OST 수록곡을 쉬운 피아노곡으로 편곡하고, 주인공들의 대형 화보를 다량 수록해 현재 서점가 및 학원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악보집에는 ‘파라다이스’, ‘내 머리가 나빠서’, ‘Lucky’, ‘One more time’, ‘별빛 눈물’ 등 9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최근 ‘아쉬운 마음인 걸’, ‘연인 만들기’ 등 새로운 OST를 추가해 더욱 쉽게 편곡한 악보집 2권을 새롭게 출간했다. (문의: 02-325-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