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 2

별천지 하동 귀농 다문화가수 헤라,대만 관광객 5천명 초대가수 공연서 "I love you HERA" 열창 

[경남우리신문]첨밀밀 다문화가수 헤라가 지난 4일 부산항 국제크루즈여객선 터미널 특설무대서 대만 관광객 5천명 환송식 행사에 초대가수로 초청되어 히트곡 '첨밀밀'을 부르자 대만 관광객들로부터 환호성과 함께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날 대만 관광객들은 폰영상을 촬영하면서 "I love you HERA"라고 열창하며 환호했다.첼리스트 설아,바이올리니스트 전지경 연주가 및 인형탈에게도 박수 갈채를 보냈다. 한편 헤라는 KBS1tv 이웃집 찰스 제1부 방송이 오는 4월 9일 화요일 저녁 7시40분(45분 방영)방영되며,제2부는 오는 4월 16일 화요일 저녁 7시 40분(45분 방영) 방영 될 예정이다.다문화 가수 헤라는 별천지 하동으로 3년전 귀농해 하동농부 노루궁뎅이버섯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로 (사)..

연예 세상 2024.04.05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의료 파업 규탄 기자회견..국민이 뽑은 윤 대통령을 퇴진운동하겠다는 현 신임 협회장은 즉각 사임하길 바란다!

히포크라테스는 허준의 정신을 본 받아라!! [시사우리신문] 시민단체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가 4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앞에서 의료 파업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와 타협안 해결을 촉구하며 마스크를 던지는 퍼포먼스를 전개하며 국민의 분노를 대변했다. 이날 오 대표는 "히포크라테스는 허준의 정신을 본 받아라!!"라는 제목으로 성명서 기자회견문을 통해 "의사증원 문제로 정부의 미래 지향적 국가의료개선정책에 반대를 하면서 신임 협회장이 환자를 상대로 정권퇴진운동이라니 도대체 의사인가! 썩은 양아치 협잡군인가!"라며"의사의 본분을 망각하고 협회장이라는 신분을 이용 총선에 데미지를 가하는 행위에 대하여 선거법위반 행위가 있는지 법리 검토하겠다"고 분노했다. 오 대표는"의사증원은 국가 미래의 지향적정책이..

뉴스 세상 202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