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2

[타임즈창원]창원중부경찰서 신촌파출소,신학기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남병현 소장과 양곡중 교사 ㆍ학생, 신촌파출소 관내 협력단체 30여명 참가 [타임즈창원]창원중부경찰서(서장 김성재) 관내 신촌파출소(소장 남병현)는 지난 5일, 관내 양곡중학교앞에서 신학기를 맞아 학교주변 학교폭력 집중관리기간 중 학교폭력 예방ㆍ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남병현 신촌파출소장을 비롯한 경찰, 양곡중학교 교장(서양희)등 교사ㆍ학생, 신촌파출소 관내 협력단체(생활안전협의회, 여성명예소장, 신촌ㆍ귀산자율방범대)등 30여명이 참가하여 진행했다. 창원중부서는 이날 신학기 맞이해 관내 지구대ㆍ파출소 관할 8개학교에서 동시에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한, 이번 신학기부터 학교폭력전담조사관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도내 160여명의 학교폭력전담조사관이 배치되어 활동하게 된다. 남병현 신촌파출소장은 "신학기를 ..

뉴스 세상 2024.03.05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3·1절 행사서 순국선열 넋 기려

[月刊시사우리]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회장 한옥순)은 지난 1일 3·1절 기념하는 행사에 함께했다. 3·1절 기념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등은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종로구 보신각에서 '그날의 간절한 마음, 오늘 여기에 꽃피우다'를 주제로 타종행사에 참석해 항일운동을 벌인 애국지사의 넋을 기렸다. 이 행사에는 항일 학생운동단체 '독서회'를 조직하고 항일 결사 단체인 순국당에서 활동한 고 김병현 애국지사의 자녀 김대하 씨 등 독립유공자 후손 7명,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의사 어머니 역을 맡았던 박정자 배우 등도 함께했다. 나베봉 회원은 이날 오후 이종찬 광복회장과 내외빈과 함께 탑골공원에서 열린 제105주년 3.1절 기념식 및 탑골공원 개선사업 선포식에도 참석했다. 선포식에는인공지능(AI)로..

뉴스 세상 202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