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2

김현정 회원1동장 “상대방의 입장에서 경청하고 공감하자”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터…

섬세함과 소통의 행정으로 주민들이 살기 좋은 회원1동으로 만들 터 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노력하는 반드시 그곳에 필요한 공무원이 될 터 [시사우리신문]지난 1991년 초임 발령지인 마산회원구 회원1동 김현정 동장에 있어 이곳은 남다른 애정과 열정이 누구보다 깊다.뿌리 깊은 나무가 거친 폭우와 비바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것처럼 김 동장에 있어 회원1동은 공직생활의 추억이 깊은 곳이다. 첫 부임지에서 직원으로 시작하여 계장으로 진급 하고 현재 동장으로 세 번째 근무하기까지 공직자로서 부끄럽지 않은 공직자가 되기 위해 항상 긍정적인 사고와 성실한 자세로 임해 왔다. 김 동장은 항상 “상대방의 입장에서 경청하고 공감 하자” 라는 각오로 모든 일에 마음을 다해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

만남 세상 2022.06.29

박찬만 회원1동 주민자치회 회장,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자치회의 역할’을 대변하다.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59959# 불우한 이웃을 돕고 어르신들을 섬기며 초심을 잃지 않고 봉사하는 자세로 열심히 주민들과 함께 할 터 일상생활로 다시 복귀하게 되면 어르신들에게 효도관광 만큼은 계속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시사우리신문]지난해 2월 시장과의 대화에서 반월산 폐광산을 활용한 관광자원 개발을 위한 사업제안서를 제출해 허성무 시장과 함께 직접 반월산 정상까지 현장을 답사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주민자치회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일을 진행하면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에 주변에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박찬만 주민자치회 회장은 (주) 반석 대표로 “매년 5월이 되면 사비를 들여 폐지 줍는 어르신과 인근 독거 어르신 불우한 어르신을 모시는 효도..

정치 세상 2022.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