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세상

황성문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부산협회장, 다문화가정 성금 지원... 연말까지 나눔 선행 이어져~

daum an 2024. 12. 6. 22:36
황 회장 ‘봉사는 아름다운 중독’이라는 부친의 말씀에 따라 명절이나 연말연시에 상품 지원을 하고 있다.

 

 

[시사우리신문]마약 없는 청정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한 황성문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부산 협회장의 아름다운 선행이 귀감을 사고 있다.

황성문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부산협회장, 다문화가정 성금 지원... 연말까지 나눔 선행 이어져~

지난 4월 황 회장은 협회장으로 취임 하면서 마약퇴치·예방 등의 활동을 병행하면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황 회장은 ‘봉사는 아름다운 중독’이라는 부친의 말씀에 따라 명절이나 연말연시에 상품 지원을 하고 있다.

 

2024년 한 해 동안에도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연초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설맞이 선물세트 700개를 선물하며 온기를 나누는가 하면,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시설 아동들에게 운동화와 트레이닝복 세트를 선물하며 소외된 어린이들도 챙겼다.

 

또 지난 8월 폭염대비 생수 45,000병 기부에 이어 9월에는 추석을 맞아 남구에 2,0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800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달 28일, 부산 남구청에서 황 회장의 성금 전달식이 또 한번 열렸다. (사) 한국다문화 예술원 (사) 대한민국다문화총연합 후원회 회장으로서, 황 회장은 이날 남구의 저소득 다문화 가정에게 300만 원을 지원했다.

 

평소 다문화가정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황 회장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이날 성금 외에도 10만 원 상품권과 겨울외투도 함께 전달했다.

 

황 회장은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로 모범선행시민상 부산시장 표창, 부산남구청장 표창 등을 수상받았으며 오는 12월20일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 특설무대에서 제23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2024 대한민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사회공헌대상 수상을 앞두고 있다.



https://www.urinews.co.kr/sub_read.html?uid=81696

 

≪시사우리신문≫ 황성문 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 부산협회장, 다문화가정 성금 지원... 연말

[시사우리신문]마약없는청정도시부산을만들기위한황성문대한민국마약퇴치운동협회부산협회장의아름다운선행이귀감을사고있다.황성문대한민국마약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