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홍준표,깜도 아닌게 날 음해한게 어제 오늘 일이냐?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신 안할까?

daum an 2024. 7. 12. 12:57

 

 

韓 후보 색깔씌우기로 반문 하는거 보니 김경율이 좌파라고 인정하기는 하는 모양...제발 정신들 좀 차리자
깜도 아닌게 날 음해한게 어제 오늘 일이냐?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신 안할까?
대통령 지지율이 30% 언저리라면 나머지 60%는 반 윤석열 아닌가?..."이번은 당대표 선거이고 2대8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반 여론조사와는 전혀 다를 것"

 

[시사우리신문]홍준표 대구시장이 페이스북을 통해 연일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 후보를 저격하고 있다.지난 11일 홍 시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혼신을 다해 우파로 정권교체 했는데 얼치기 좌파를 데려와 금감원장을 시킬려고 집권초에 시도 했다니 아연실색할 일이다"며" 그걸 색깔씌우기로 반문 하는거 보니 김경율이 좌파라고 인정하기는 하는 모양이다"라고 저격했다.

 

이어"그런데 왜 그런 사람을 영입하여 측근으로 삼았을까?"라며"그런 사람이 당대표가 되겠다고 저리 설치고 다니고 있고 일부 사람들도 러닝메이트라고 부화뇌동 하고 있으니 이당이 얼마나 우습게 보이겠나?제발 정신들 좀 차리자"고 분노했다.

홍준표 페이스북 캡쳐

<깜도 아닌게 날 음해한게 어제 오늘 일이냐? 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신 안할까?>

 

이날 홍 시장은 또 다시 페이스북을 통해"깜도 아닌게 날 음해한게 어제 오늘 일이냐?"라며"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신 안할까?"라고 직격했다.

 

홍 시장은 "어차피 나는 나머지 정치 역정에 배신자들과는 같이 가지 않는다"고 쐐기를 박으면서"이미 해명이 다 된 거짓기사를 영상에 올려본들 흔들릴 내가 아니다."라며"그런 음해와 모함의 세월을 모두 이겨내고 지금까지 살았다.공직생활 40년 당당하게 살았다.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신 안할까?"라고 배신정치를 혐오했다.

 

<대통령 지지율이 30% 언저리라면 나머지 60%는 반 윤석열 아닌가?>

 

이날 홍 시장은 "대통령 지지율이 30% 언저리라면 나머지 60%는 반 윤석열 아닌가?"라고 반문하면서" 당대표 선거이고 2대8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반 여론조사와는 전혀 다를거다"라고 역설했다.

 

홍 시장은 페이스북을 통해"이번 전당대회에서 반윤을 앞세운 후보가 좌파매체들 여론조사에서 60%지지율 나오는거는 하등 이상하지 않다"며"나머지 후보 합계가 대통령 지지율과 비슷하게 나오는 것도 다 그것 때문이다"라고주장했다.

 

그러면서"지난번 김기현 후보 지지율도 대통령 지지율과 유사했다"며"그러나 당원투표는 다를거다"라고 게재 하면서"일반 여론조사가 당락을 결정하는게 아니라 당락은 당원들이 결정한다.지난 대선경선도 여론조사가 아니고 당원들이 후보를 결정 했다"며"더구나 이번은 당대표 선거이고 2대8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반 여론조사와는 전혀 다를거다"라고 전망했다.



https://www.urinews.co.kr/sub_read.html?uid=79757

 

≪시사우리신문≫ 홍준표,깜도 아닌게 날 음해한게 어제 오늘 일이냐?한번 배신한 자가 두번 배

[시사우리신문]홍준표대구시장이페이스북을통해연일국민의힘한동훈당대표후보를저격하고있다.지난11일홍시장은페이스북을통해혼신을다해우파로정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