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주)터치온과 한국노총마산지부 K디지털플랫폼 업무 협약 체결

daum an 2023. 12. 20. 12:38

[시사우리신문] (주)터치온이 개발한 K-디지털플랫폼(이재일 대표)과 한국노총마산지부(장원혁 의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주)터치온이 개발한 K디지털플랫폼을 한국노총마산지부의 조합원들에게 생활 속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이다.

한국노총마산지부 장원혁 의장과K-디지털플랫폼(이재일 대표)가 업무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노총마산지부 장원혁 의장과K-디지털플랫폼(이재일 대표)이 업무협약을 체결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약 2만 5천여명의 조합원들이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수익형 메신저를 통해 조합원들은 상호간 메신저 사용만으로 리워드를 쌓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처에서 혜택을 볼 수 있게 된다.

 

한국노총마산지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주)터치온은 K디지털플랫폼의 기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협약은 양 기업 간의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의가 있다. 양 기업은 조합원들의 만족도 향상과 생활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76965

 

≪시사우리신문≫ (주)터치온과 한국노총마산지부 K디지털플랫폼 업무 협약 체결

[시사우리신문](주)터치온이개발한K-디지털플랫폼(이재일대표)과한국노총마산지부(장원혁의장)이업무협약을체결했다.이협약은(주)터치온이개발한K디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