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상

큐온패스,코로나19 안전지대 선언!

daum an 2021. 1. 6. 18:27

[시사우리신문]5초의 멈춤은 모두의 에티켓 입니다.큐온패스가 코로나19 청정구역 대한민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인공지능 발열체크,얼굴인식,보안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해 주목 받고 있다.

 

큐온패스 흑체로는 적외선 온도계,열화상카메라등의 장비를 교정하기 위한 국가공인인증기관이 사용하는 적외선 온도측정 기준장비로 테스트결과 40cm에서 온도 측정시 오차범위 약 +-0.3도 이내로 나타났다.

 

큐온패스 설치는 코로나19로 부터 고객을 지키는 사업주의 가장 큰 배려로 고객을 코로나19로부터 철저히 예방 수칙을 준수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큐온패스 홈페이지

수기명부 작성 전면금지로 공공장소와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는 전자출입명부가 의무화됨에 따라 정부 방역의 지침을 적극 협조해야 한다.직접체온측정은 누구보다 코로나19로부터 감염에 노출될 위험이 크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간 사업장은 장시간 소동과 방역을 위해 폐쇄되며 일시적으로 영업이 중지되어 사업주에 큰 손실을 보게된다.

 

큐온패스 관게자는 "코로나19의 방역에는 예외가 없다"며"회사의 이윤을 포기해서라도 코로나19와 전쟁을 선포하고 보건당국의 K방역에 함께해 국민의 안전을 선택했다"고 강조하면서"대한민국 최고의 기술로 개발된 큐온패스는 모양이 비슷하다고 기술력과 성능이 같을 수 없다"며"우리나라와 국민을 코로나19로부터 지키는 지킴이 역활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한편,주식회사 코어는 클라우드 컴퓨터 시스템과 열화상카메라 솔루션 전문회사로써 혁신기술을 개발하고 기업 및 학교 공공기관에 다양한 IT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다.제품 및 설치 문의는 1899-1451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