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개최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0 브랜드광고 모델을 찾아라!!!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의 일환으로 참여한 지역특산물 브랜드 가평잣엿이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이에 브랜드 광고모델을 찿는 LBMA 국제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해 모델들의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도 협력하여 착한기업으로참여한 모델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마음(조현홍) 대표는 장인정신의 잣엿 전문기업으로 전통방식 그대로 가평잣엿을 제조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가평군에서 길러진100% 국내산 가평 황잣으로 만들어 그 맛이 더욱 고소하고 잣과 엿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입안 한가득 잣 향을 느끼실 수 있어 아이들로부터 마니아가 생길정도로 인기를 끌고있다.
참고로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는 2015년 부터 서울시, 한국관광공사,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공식 후원으로 국제행사를 준비했던 인물로 지역사회의 브랜드들을 해외에 알리기 위한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을 제시하고 있다.
'지역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울 새싹삼,가평군 지역 특산물 상품을 연계한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0) | 2020.07.20 |
---|---|
LBMA STAR,한류 문화와 한류 상품을 연계한 관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가평잣엿'을 홍보하다. (0) | 2020.07.10 |
창원시,광암해수욕장 개장...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 (0) | 2020.07.02 |
마산동부경찰서,가을행락철 등산로 여성안심 순찰대 운영 (0) | 2019.10.08 |
한정우 창녕군호 사상 최초 6천억 예산 시대 활짝 (0) | 2019.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