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세상

[마산맛집]돌판 마산점, 주인장이 직접 고기 구워 주는 집으로 고기맛 보러 오이소!

daum an 2020. 4. 2. 23:56

 

[시사우리신문]코로나19(우한 폐렴)바이러스 감염자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회원동서로 24) 소재에 왕돌판구이 '돌판'마산점을 낸 젊은 부부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마산점 왕돌판구이 돌판 전경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무모하지 않고는 이러한 도전을 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수를 두었다는 평이다.

 

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면 승산 있는 모험이자 도전이 가능할 수 있다.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면 승산 있는 모험이자 아름다운 선의의 경쟁 도전이 될 수 있다.

돌판 박민철 대표와 사모님이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내산 암 돼지만을 고집하며 꽃삼겹,목살,항정살,가브리살,우삼겹을 취급하고 있는 ‘돌판’은 모든 고기를 직접 구워주면서 화려한 불쇼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이 지역구에서 유일한 장점이며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돌판 내부 전경
돌판 모듬구이
돌판 스파게티
돌판 모듬구이 꽃삼겹,항정살,가브리살

이 곳을 세 번째 방문한 중년 손님은"고기를 직접 구워주니까 손님과 대화가 길어지고 술자리가 편해졌다"며"이 지역에 몇 군데 고깃집이 있는데 서비스 차원이 다르다. 초심만 잃지 않는다면 대박집이 될 것 같다"고 격려했다.

 

돌판 불쇼의 화끈함..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집이라서 편합니다.

또 다른 여성 손님은 "우선 고기 맛도 좋고 색다른 불쇼도 보고 볶음밥도 정성이 들어가면서 맛있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가족모임과 단체모임 장소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극찬했다.

 

정직,정성,정품,정량 4가지 정(正)을 지켜드린다는 '돌판' 개업 2주 만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회원동서로 24 일대 지역에서 고깃집에 맛과 서비스 전쟁을 예고했다.

 

 

고기를 먹은 후 복음밥도 최고입니다.
돌판 고기 비쥬얼이 다릅니다.

돌판 박민철 대표는 "이전부터 지금의 사업을 이어오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회원동으로 오게 됐다"면서"초심을 잃지 않으면서 암돼지 고기로 승부하고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행복한 저녁식사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이곳 돌판은 순두부찌게,스파게티,빌소세지,치즈떡,새송이버섯 5가지가 서비스로 고객상에 차려진다. 무엇보다 돌판 식구들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와 고기도 맛있고 싱싱하고 최상급을 유지하는 것 같아 신뢰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고기 구워주는 집 '돌판' 예약문의는 055-242-3204로 하면 된다.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서로 24 에 위치한 ‘돌판’으로 암 돼지 꽃삼겹 드시러 함 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