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롯데,잠실벌에 핀 사꾸라 꽃 친일 재벌 마천루가 던지는 의미 "철저한 안전을 국민 앞에 밝히고 개장하라"

daum an 2015. 5. 4. 16:50

"서울시장 박원순 분명히 말하길 바란다.잠실벌은 안전한가 직접 말하길 바라고. 차후 사고 발생시 대한 모든 책임을 지길 바란다"

 

애국국민운동대연합(대표 오천도)는 4일 오후1시 잠실 롯데 타위 정문앞에서 성명서를 통해 "잠실벌에 핀  사꾸라 꽃 친일 재벌 마천루가 던지는 의미는 철저한 안전을 국민 앞에 밝히고 개장하라"고 강력하게 촉구했다.

 
오천도 대표는 성명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서민경제 파괴의 원인중 하나는 재벌 기업들에 보이지 않는 갑질 횡포 이다"며"유통으로 부터 건설에 이르기 까지 재벌의 막대한 자금력 과 조직력으로 정관 .법조.언론계를 등에 업고   중소기업이 살아 남을 수 없도록 차단과 동시에 도산을 시키고 있다"고 주장하면서"대한민국의 경제는 10대 재벌의 수출경제로  버티고 있다 .그러나 이 10대 재벌안에 수출을 하지않는 재벌이 있다"며"내수경제발전 지표로 볼때 매우 높은 위험한 수치라고 할 수있다 "고 비난했다.

 

 

 


그러면서"내수 경제 활성화는 중소건설업 제조기업 골목상권 있음에도 자본주의 자유경제 시장이라는 틀에 상생기업 윤리를 벗어나 문어발식 기업확장 으로 인해 자식에 손자까지 자자손손 대물림으로 자본주의 패단인 빈부격차 확대, 부의 세습, 기회의 불평 등이 생기고  노블레스 오블리제와 고진감래를 모르는 2.3세의 기업세습 패단 등 이제는 언행에 이질감 마저 있는 실정이다"며"막강한 자본으로 프랜차이즈,유통,아울렛등 대량 저가공세 소비패턴에 문어발식 골목상권 확장과  대기업의 갑질횡포로 중소 건설사나 골목상권이 도산등 서민경제는 위축이 되고 대기업 취직의 문은 낙타 바늘이다.청년실업률은  내수경제 지표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 대표는 "그 한 예가 울산 강동리조트이다.7년이라는 길고긴 시간을 버틴 중소 시행사 선진개발을 상대로 한  대기업의 횡포가 한 기업가를 궁지로 몰고 가고 있다"며"버티기 위하여 수 많은 시간과 자금을 마련 중소 시행사가 대기업의 갑질횡포 버틴것에 대하여 울산시와 롯데건설 선진개발이 상생하는 토대를 마련 할 것을 요구한 봐 있다. 그러나 막강한 조직력과 법조팀 자금력 앞에 불이익을 당하면서도  하면하고 말으면 관두라는식 갑 질 횡포는 여전하다"고 비난 했다.

 

오 대표는 "증권가의 큰손인  한국지부 일본의 모 증권사와  한국롯데등이 증권가와 서민경제. 건설등을 누루고 있는 이상 내수 경제 지표는 살수가 없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할것이다"며"일본의 지주회사를 둔 다국적 기업 롯데.한국 롯데는  걸쳐가는 하나의 징검 다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지금도 국민들은 친일청산과 정경유착의 비리퇴출을  외치고 있다.잠실벌 롯데 마천루에 지금 우리는 스스로 질문해야 할 시점이다.아베신조는 들어라 우리가 왜 잠실벌에서 외치는줄 아는가!반성과 사죄는 분명한 차이점이 있다"며"아베신조와 가까운 이웃 이라고 들었다. 롯데는 윤봉길의사님을 아는가!"윤봉길 의사님의 홍구공원 "폭탄 투척을 아는가" 사형장에서 일왕 앞에 무릎끓고 사죄를 요구한 일본이다.그러나 윤봉길 의사님은 최후까지 무릎을 끓지 않자 형틀에 묶인채 총알이 머리를 관통하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 하였다. 일본인들은 윤봉길의사님의 죽인후 무릎을 끓게 만들고 사진을 찍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

 

오 대표는 "대한민국인들이여!역사를 잊은 미련한 자들은 다시 나라를  뺏아기고 만다는 걸 상기 하기 바란다.우리 중소 기업인들이 친일파 대기업에 착취 당하는 사실을 아는가! 일본은 과거 동양척식주식회사를 조선에 만들어 조선의 영토를 착취 했다.지금 대한민국은 일본의 검은엔화 컬렉션으로 인해 우리 스스로 과거로 회귀 하고 있다"며""벌면 무엇 하겠는가!밑 빠진 독인걸.청산해야 할 친일청산이 안된 나라이고 이구동성으로 서로가 흠내기 바쁜걸 어쩌란 말인가! 친일파의 의미도 잊은 민족은 민족성도 쇄퇴 하는 법이다.광복 70 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아직도 첫 페이지도 넘기지 못하고 있다"고 한탄했다.

 

그러면서 "두번 다시 일본이라는 검은 친일파 그림자 속에 내 나라 의 국민들이 고통받는 걸 두고 볼 수는 없다.악의적 갑질횡포를 보고도 참고 있어야 하는가!잠실에 핀 사꾸라 꽃 마천루 사고를 덮지마라.서울시장 박원순 분명히 말하길 바란다.잠실벌은 안전한가 직접 말하길 바라고. 차후 사고 발생시 대한 모든 책임을 지길 바란다"며"잠실벌에 핀 사꾸라꽃 거대 기업의 횡포는 오늘도 계속되고 그속에 신음하는 우리의 중소건설기업인과 골목상권 국민들이 울고 있다.당장 갑질횡포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구호)

1.민족의 혼 윤봉길의사가  울고있다.1!


2.갑질하는 거대 건설사 롯데 앞에 거지되는 시행사 원위치

  시켜라!!


3.윤봉길의사 죽음의 의미를 알길 바란다!!


4.윤봉길의사 죽음의 의미를 잊지 말아라!!


5.윤봉길의사님의 기념관에 끊어진 국가지원 그 의미를

  아는가!!


6.우리는 신 식민지 경제 식민지로 갈수없다. 동양척식주식회사의 의미를 아는가!!


7.제조업 없고 골목상권 죽이는 대기업행태는 서민경제 죽인다. 시정하라!!


8.벌면 무엇하는 일본으로 흘러나가는 밑빠진 장독이다!!


9.동양척식주식회사인가 .중소 시행사죽이는 행태 즉각 중단하라.!!


10.절대 묵고 할수없다 .밀실야합은 없다 .안전 실태를 밝혀라.!!


11.성남비행장 각도 틀은 관련자들을 즉각 청문회에 세우길 바란다.!!


12.경기 부양책으로 자금을 풀면 무엇하겠는가 .거대재벌이 싹쓸히 하는 마당에꿩먹고 알먹는 격이다.!!


13.일본의 지주회사를 둔 다국적 기업 롯데 "한국 롯데는 걸쳐가는 하나의 다리이다!!


14.막강한 법조팀과 자금력으로 "하면하고 아니면 관 두라는식 갑질횡포는 여전하다.!!


15.윤봉길의사님와 홍구공원 "물병과 도시락 폭탄을 아는가!!


16.울산시와 롯데건설 선진개발이 상생하는 토대를 마련 할것을 요구한봐 있다!!


17.친일청산과 정경유착의 비리퇴출을 외치고 있다.잠실벌에 오르는 롯데 마천루에 우리는 스스로 질문해야할 시점이다!!


18.광복 70 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아직도 첫 페이지도 넘기지 못하고 있다.!!


19.대한민국인들이여 !!역사를 잊은 미련한자들은 다시 나라를 뺏아기고 만다 각인하라!!

 

20.지금 대한민국은 "일본의 검은 친일컬렉션"으로 인한 "우리 스스로 과거로 회귀하고 있다.


21.내나라 의 국민들이 고통받는걸 두고 볼수는없다."악의적 갑질횡포를 보고도 참고 있어야 하는가 !!

 

22.서울시장 박원순 분명히 말하라." 잠실은 안전한가 직접 말하고 차후 사고 발생시 대한 모든 책임을 지길 바란다!!.

 

23.잠실벌에 핀 사꾸라꽃 "거대기업의 횡포는 오늘도 계속되고 그속에 신음하는 우리의 중소건설기업 골목상권 국민들이 있다 !!

 

24.당장 갑질횡포를 중단하라!!


25.윤봉길의사님 혼이 울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