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2014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대회'참가 모델들

daum an 2014. 10. 25. 14:17

시사우리신문은 '2014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대회(Super Talent of the World Search)'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올해 선발된 모델들을 소개한다.

 

 

이번 진행 될 '2014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대회(Super Talent of the World Search)'는 (사)한국영화배우협회(거룡)스타의 밤 시상식과 함께  12월19일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블루 콘셉으로 개최된다.
 

Costa Rica_Natasha Sibaja

 

Myanmar_Hla Yin Kyae

 

Poland_Natalia Janoszek

특히 이번 행사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전 세계 32개국의 다재다능한 패션모델, 탤런트 등 미인을 보는 즐거움만은 아니다. 이 대회에서 상상 그 이상의 독특하고 색깔 있는 오프닝 패션쇼 연출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 스타들의 시상식이 함께 펼쳐지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의 총연출과 기획을 준비하는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기본테마 콘셉은 다즐링 블루 스타 나이트(Dazzling Blue Star Night) 모두 아직 기억할지는 모르겠지만 올해는 성공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마의 해 특이하게도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 (Pantone)에서 선정한 2014년 트렌드 컬러중 하나가 다즐링 블루이다"면서"이번 패션에서 소재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컬러가 많은 부분을(패션쇼 무대,조명,의상,왕관,블루카펫,메이크업,블루와인)차지할 만큼 아주 중요한 대회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Au_Jyselle Des Forges

 

Georgia_Bartaia Tamar

 

Iran_Maral Bonakdar

 

Panama_Maria Angeles

 

Venezuela_Ana Karilis

 

'2014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대회(Super Talent Search) 최종 피날레를 장식할 “Coronation Night (코로네이션 나이트 : 대관식) 때 사용될 퀸과 위너들의 티아라 의 컨셉은 푸른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그리고 화이트 골드 이미지에 프롱과 파베 세팅으로 제연 하여 비상하는 새의 깃털을 형상화한 페더 디자인으로 다즐링 블루 스타 나이트를 다시 한 번 상기 시킨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