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더킹 투하츠 하지원, 귀요미 vs 카리스마 반전 매력 12종 셋트!! '항앓이' 중독 열풍

daum an 2012. 4. 3. 16:21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MBC <더킹 투하츠> 하지원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4회 방송분에서 김항아(하지원 분)는 부상을 입고도 행군을 강행하려다 포기하려는 재하(이승기 분)를 부축하고 어르고 달래는가 하면 회심의 수지침 한방으로 통증까지 아물게 해 주며 마지막 최종평가를 무사히 통과했다.
 
이어 방송이 끝난 후 내일 방송될 5회 예고편에서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 분)가 기자들 앞에서 "내가 김항아씨(하지원 분)를 사랑했습니다"고 당당히 밝히며 예복으로 보이는 듯 한 차림의 항아(하지원 분)와 재하(이승기 분)가 서로 미소를 지은 채 팔짱을 낀 모습이 비춰지면서 둘의 폭풍 멜로 전개에 뜨거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하지원, 귀요미 vs 카리스마 반전 매력 12종 셋트!! '항앓이' 중독 열풍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특히 하지원은 '항앓이 12종 세트'를 통해 대역없이 소화한 특공무술 장면, 권총과 장총을 넘나드는 리얼한 총기 액션, 샤워 후 면도크림을 바르고 타월을 두르는 깨알 귀요미 표정 등 포스 넘치는 카리스마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살살 녹게 만드는 항아표 애교와 익살스런 표정에 이르기까지 무한 매력을 발사하며 전국을 항앓이 로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것.
 
한편, 재하(이승기 분)를 향한 애틋하고 순수한 항아(하지원 분)의 마음이 서서히 열리면서 둘의 본격 러브라인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더킹 투하츠> 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