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세상

당신의 선택 ! 자신을 비춰 보며...

daum an 2011. 9. 28. 01:27

 

무엇이 중요한가? 나를 뒤돌아 보며...

 

가까운곳에서 당신이 찾던 사람들이 가장 중요함을 깨달았음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과거로 변했습니다.

내가 만약 이곳에 서 있지 않았더라면 나는 당신들을 알수 없을 것 입니다.

 

마음만으로는 느낄 수가 없는 감정에 나는 또 한번의 실망을 가지고 변화를 주도 하려고 합니다.

잘나고 못난것은 종이 한장의 보이지 않는 일부분에 속합니다.

더 많은 것을 찾기 위해 땀 흘리며 내 신분보다는 즐거움과 소속감에 내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변해야 할 시간이라고 생각됩니다.과거에 억매이지 않아야 할 것 입니다.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변해야 할것입니다.

새로움은 만드는것이 아니라 하나의 작은 변화에서 시작됨을 깨우쳐야 할 것 입니다.

 

사자는 아무리 궁핍해도 풀을 먹지 않습니다. 아무리 배가 고플 지언정 자존심을 버려서 까지 굶주림을 채우지 않는법 입니다.

 

저는 오늘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또 다른 나를 찾기 위해 내 스스로의 변화와 도전을 위해서 말입니다.

프로가 아름답다는 말은 프로패셔널 하기 때문입니다.

세상 넓은 무대를 그린다면 당신은 한번 거울에 당신의 자신을 비춰 보십시요.

무엇이 중요한가?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해야 할것 인가? 대해 선택할 시기 입니다.

 

사랑은 "미안하다 말하지 않는다" 라는 글귀가 막 떠오릅니다.

"미안함감을 갖기 이전 내 행동에 대해 뒤돌아 보는 뉘우침을 배워야 하고 배려에 대한 감사의 깊이를 느껴야 한다"고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이글은 방패보다 창이 되고 싶어 쓴 글입니다.

두서없는 글이지만 우리는 변화의 주역이 될 것 입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을 우리가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썩은 나뭇가지는 과감히 도려내야 새로운 나뭇가지가 생기듯 내년 총선과 대권은 자신의 주권행사에 꼭참여하여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었으면 하는 욕심을 부려 봅니다.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운 그리고 가정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