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신민아, 샤넬이 반한 국가대표급 미모

daum an 2009. 12. 27. 17:26

배우 신민아가 지난 3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명품 브랜드 샤넬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빛나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상에는 많은 네티즌들이 "신민아가 중국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패션 행사에서 선보인 고혹적인 미모는 한국 대표를 뛰어넘어 세계에서도 통할 것 같다."는 극찬을 하고 있다.

 

                                                 신민아 광고 화보 출처 비비안 

 

이에 관해, 미에스피부과 임태균 원장은 "많은 팬들이 언급한 것처럼 신민아씨는 매우 건강하고 완벽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건강한 피부는 상대방으로부터 호감도를 상승 시킨다."고 전했다.

 

                                                신민아 광고 화보 출처 한국타이어 

 

임 원장은 이어 "많은 여성들이 신민아씨와 같은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지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및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수 요소이다."며, "기미, 여드름, 주근깨의 발생을 막기 위해 지속적인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때문에 항상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는 신민아씨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연예인이라고 생각한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신민아 샤넬 콜렉션 출처 W코리아 

 

이 밖에도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신민아에 대해 "소녀와 숙녀의 모습을 모두 가지고 있는 카멜레온과 같은 배우",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광고 효과가 만점인 모델"이라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신민아 진로 J 소주 화보 

 

실제로 그를 모델로 기용한 커피 브랜드 동서식품 관계자는 "신민아씨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자사의 제품이 2009년 히트상품이 되었다."며, "이른바 '신민아표 효과'를 직접 체험했다."고 밝혔다.

 

한편, 신민아는 광고, 영화계 등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거침없는 연예가도를 달리고 있다.

 

                                                 신민아 채널 올리브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