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장근석 해맑게 웃는 미소남 '미소 속에 매력이 보인다~?'

daum an 2009. 10. 29. 00:29

장근석 해맑게 웃는 미소남 '미소 속에 매력이 보인다~?'
 
안기한 기자
장근석이 남성들로부터 가장 닮고 싶은 미소를 가진 연예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장근석 씨의 미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며, "장근석 씨는 시원하고 해맑게 웃는 표정이 매우 자연스러운 건치 연예인"이라고 밝혔다.
▲ 장근석 미남이시네요 촬영현장1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신 원장은 이어 "장근석 씨는 드라마 및 CF 광고를 통해 미소 속에 보이는 반듯하고 깨끗한 치아가 빛난다.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장근석 씨의 스마일은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매력 포인트라고 말할 수 있다."며, "최근 많은 남성들이 병원을 찾아 장근석 씨와 같은 미소를 가지고 싶다며 치아교정과 치아성형을 받는 사례가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 장근석 미남이시네요 촬영현장2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장근석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인은 바로 맑고 깨끗한 미소와 입술 사이로 보이는 가지런한 치아가 인상적이다. 평소 자기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장근석의 프로 정신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는 글이 게재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장근석 베토벤바이러스 제작발표회 출처: MBC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아울러 장근석에 대해 광고계 업계에서는 "장근석은 10대, 20대 여성들과 남성들이 추구하는 자유로움을 대변하는 롤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인기의 척도라고 알려진 이동통신과 화장품 모델로 활약을 하는 장근석은 각기 개성 강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어필을 하며 확실한 광고 효과를 상승시키는 모델 섭위 1순위 그룹 안에 항상 포함된다."고 말했다.
▲ 장근석 미남이시네요 촬영현장 출처: SBS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장근석 베토벤바이러스 스틸1 출처: MBC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 장근석은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극 중 아이돌 그룹 리더 황태경 역으로  시청률 상승을 견인하고 있으며, 동시에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을 통해 '2009 대종상' 남우조연상 후보로 지목되어 수상 여부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