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제시카 고메즈, "육감적 몸매 닮고 싶어요~" 폭발적 관심

daum an 2009. 10. 27. 21:05


미녀 모델로 국내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가 스스로 밝힌 육감적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이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여성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몸매를 가진 롤 모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제시카 고메즈는 최근 국내 많은 여성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몸매를 가진 롤 모델로 유명하다."며, "특히, 몸매의 곡선라인이 완벽하다. 어깨선부터 엉덩이 바로 위까지 부드럽게 떨어지는 몸매라인은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최고의 몸매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이어 "제시카 고메즈와 같은 몸매를 가지고 싶다며 상담을 요청하는 젊은 여성들이 급증하고 있다. 지방흡입술, 쁘띠성형, PRP, 지방이식, 아큐스컬프 등 환자의 상태에 맞는 다양한 시술 방법이 있다. 하지만 반드시 수술 별 장단점과 주의사항을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사전에 숙지를 한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꾸준히 운동을 병행한다면 제시카 고메즈와 같은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다."며, " 제시카 고메즈는 자신의 몸매를 가꾸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많은 팬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진정한 프로라고 할 수 있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제시카 고메즈는 최근 자신의 몸매 비법을 담은 '바디아트' 촬영 현장에서 "항상 꾸준히 운동과 관리를 해야 만족스러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며, 특히,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의무감이 아닌 즐기면서 해야 그 효과가 크다."는 자신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밝혔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는 현재 필리핀 세부 임패리얼 팰리스 리조트와 세부의 해변과 자연을 배경으로 자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촬영에 매진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발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