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빅토리아 베컴, 인상이 달라졌다? 전후 사진 폭발적 반응!!

daum an 2009. 10. 23. 23:05


인기 여성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으로 결혼 이후에도 타고난 감각을 바탕으로 세계 패션계에 유행 아이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빅토리아 베컴이 잃어버렸던 미소를 되찾았다는 내용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영국 신문 '미러'지에 따르면, 빅토리아 베컴이 오랜 동안 콤플렉스로 생각하던 치아를 교정한 이후 마음껏 웃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성공하는 여성, 미소부터 다르다'라는 서적을 집필한 모나리자치과 신경민 원장은 "빅토리아 베컴은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진 스타로 유명하다. 하지만, 지나치게 큰 앞니가 콤플렉스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며, "당사자인 빅토리아는 비대한 치아로 인해 마음껏 웃지 못하는 고통을 가지고 있었다. 결국 치아교정을 통해 당당히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을 회복했다."고 말했다.

신 원장은 이어 "빅토리아 베컴 외에도 니콜 키드먼, 톰 크루즈,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셀린 디옹, 케서린 제타존스는 치아성형을 통해 인상이 달라진 스타들이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과거 날카롭게 보이던 모습에서 최근 편안한 인상으로 변하게 된 비결에 대해 치아 교정을 받았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힌 바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할리우드의 많은 스타들은 치아 교정만으로 외모가 달라진 빅토리아 베컴의 모습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덩달아 치과를 찾아가 문의를 하는 등 연쇄적인 '도미노'현상이 이어지고 있어 당분간 할리우드는 치아성형 열풍이 식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