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장윤정, 어버이날 맞아 ‘화려한 디너쇼’로 특별한 선물

daum an 2009. 5. 7. 20:50

장윤정, 어버이날 맞아 ‘화려한 디너쇼’로 특별한 선물

 

디너쇼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장윤정이 어버이날을 맞아 5월 7일~8일 양일간 디너쇼를 개최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녀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머나’로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장윤정은  ‘짠짜라’, ‘어부바’ 등 수 많은 히트곡뿐 아니라 드라마 ‘이산’의 삽입곡, 영화 O.S.T에 이르기까지 부르는 노래마다 히트를 시키며 대중음악계의 신데렐라가 아닌 최고의 디바로 성장했다.
 

 

 


 
또한, 각 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섹시함과 특유의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으며, 2008년 제23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4회 연속 트로트상까지 수상해 트로트계의 톱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펼쳐질 이번 디너쇼에서 장윤정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그동안 갈고 닦은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각별한 애정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도 “1등 며느릿감에 걸맞게 부모님과 함께 하면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할 것이다. 디너쇼이면서 효도잔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해 어느 때의 공연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뜻깊은 디너쇼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국 꽃배달서비스업체 스타플라워도 어버이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스타플라워는 ‘카네이션 기획전’을 통해 카네이션바구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 고급 카네이션코사지 2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당일배송도 가능하다.
 
출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