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상

MC몽, 연인 주아민과 시크한(?) 데이트 사진 공개

daum an 2009. 5. 5. 21:09

MC몽, 연인 주아민과 시크한(?) 데이트 사진 공개

 

가수 MC몽이 여자친구인 신인탤런트 주아민과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은 5일 새벽 자신의 미니홈피에 '행복'이라는 제목으로 연인 주아민과 시크한 옷차림으로 함께 서 있는 사진을 올렸다. 또한, '내 삶의'라는 글을 통해 "주아민은 현재 자신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MC몽과 주아민은 지난해 가을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 2월 MC몽의 미니홈피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는 제목으로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연인 선언 이후 서로의 얼굴이 나온 사진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당당한 모습 보기 좋다", "오래 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두 분 예쁜 사랑 하길 바란다"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1983년생인 주아민은 165㎝에 43kg의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지난 2월 상명대 독일어문학과를 졸업한 뒤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준비 중이다. 그녀는 LG텔레콤,롯데 와인 'Y' 등 여러 CF를 통해 얼굴을 알려왔으며, 현재 탤런트 장근석과 가수 손호영이 소속되어 있는 루브엔터테인먼트에 몸 담고 있다. (사진 = MC몽 미니홈피)
 
추처:브레이크뉴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