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세상

“다니엘헤니도 기부한다!”

daum an 2009. 5. 5. 20:28

“다니엘헤니도 기부한다!”
아이들과미래, 맥스무비와 ‘엑스맨 탄생:울버린’ 나눔시사회 진행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이사장 송 자)와 맥스무비(대표 주태산)가 공동주최하는 ‘엑스맨 탄생:울버린’나눔시사회가 2009년 5월 5일 화요일 어린이날에 진행된다. 

이번 나눔시사회에는 ‘엑스맨 탄생:울버린’ 영화에서 주인공 ‘울버린(휴잭맨)’을 추격하는 역할로 등장하는 다니엘헤니가 참여한다. 

현재 개봉첫날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는 ‘엑스맨 탄생:울버린’ 나눔시사회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맥스무비 온라인 회원 3만 3천여명이 온라인 기부를 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참여하게 되는 온라인 기부자 140명과 수도권 지역의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관 어린이공부방 아동 110명이 이날 시사회에 초대된다. 

이날 시사회에 참여한 아동들에게는 시사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에서 준비한 도서와 아이들과미래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시사회의 하이라이트인 본행사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준비한 기념 모자와 시계를 선물하고 참여한 아동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참석한 온라인 기부자들은 사회복지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직접 별도로 준비하여 ‘희망상자’에 담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희망상자’는 아이들과미래의 온라인기부사이트 ‘도네이션(www.donation.or.kr)’의 컨텐츠로서 시설과 기부자 간의 자유로운 1:1 상호 교류를 원칙으로 사회복지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요청하거나 기부자가 기증하고자 하는 물품을 등록하는 물품기부 창구이며, 이번 시사회 행사에서는 오프라인으로 기부가 진행된다.

‘엑스맨 탄생:울버린’ 나눔시사회의 취지는 ‘도네이션(www.donation.or.kr)'을 홍보하여 온라인기부를 활성화하고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정착시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아동,청소년 시설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출처:나눔뉴스 조영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