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계의화장실 표기

daum an 2008. 9. 24. 23:58

세계의 화장실 표기




























전 갠적으로 요고이..
제 맘에 드네요...ㅋㅋㅋㅋㅋ































<아싸! 30년 동안 퇴직 걱정 없어졌어.>


한 직원이 회사에 큰 손해를 끼쳤다.
사장이 노발대발

"자네, 월급에서 앞으로 30년동안 50만원씩 까겠으니 그런 줄 알아!"

사장실에서 나오자마자 직원이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싸! 여보, 나 30년 동안 퇴직 걱정 없어졌어."

..


유머를 보면 시대를 알 수 있다.
이미 세상이 월급제에서 연봉제로, 고정직제에서 팀제로,
연공서열제에서 능력 위주의 시대로 변했다.
지연. 혈연. 학연만 믿고 안심했다가 쪽박차기 딱좋다.
성공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삶의 가장 밑바닥에서 시작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비즈니스맨으로
성공한 소년 정주영의 성공비결은
그의 유머에서 묻어 나오는 긍정적, 해학성이었다.

어렸을 때 나루터에 도착한 그는 빈털터리임을 알고 한참을 망설이다 배에 오른다.
뱃삯이 없어 뺨을 맞고는 욕을 듣는다.

"네 이놈, 어떠냐, 후회되지?"

"네, 아저씨."

"후회될 짓을 왜 해 이 놈아, 조그만 놈이 공짜로 배를 타다니!"

"뺨 맞은게 후회 되는게 아니라
뺨 한 번이면 배 한 번 그냥 탈 수 있는데 탈까 말까 허비한
시간 때문에 후회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