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세상

구미대학교와 울산시북구파크골프협회, 뜻모아 전문인재 양성 협력 협약 체결

daum an 2024. 8. 8. 19:09
울산광역시 최초 북구협회가 경북 구미대와 돈독한 관계 출발
체육전공계열 전국 최초 학과, 울산시 북구협회가 전격 협조

 

[시사우리신문]지역을 넘어 파크골프가 빚어 낸 홀인원 기쁨의 결실을 맺었다.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과 울산시북구파크골프협회(회장 권오명)가 파크골프를 통한 결연한 의지를 약속한 역사적 순간이다. 

 

양 기관은 8일 오후 3시 울산광역시 진장동 북구파크골프협회 에서 파크골프에 대한 기술 교육, 이론 학습을 통한 교류 소통의 연결을 잇는 실용인재 양성을 위해 힘을 보태기로 했다. 

구미대학교와 울산시북구파크골프협회, 뜻모아 전문인재 양성 협력 협약 체결

구미대 측은 학과장 정난희 교수와 울산시 연고자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시 북구협회 임원단이 참석하여 공동 협약서에 서명했다. 

 

파크골프 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서에 △파크골프 관련 업무 교류 △인적·물적 자원의 활용 △교육실습과 사업 협력 등에 관한 내용을 담았고 공동 발전을 도모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는 전문 체육계열 전국 대학 최초로 개설된 학과로서 급속적으로 불어나는 동호인에 대한 맞춤형 파크골프의 전문성과 교양 학문을 수강하며 전국적 인지도가 높아져 인기가 절정인 상태다. 

 

울산시 북구파크골프협회는 각종 대회마다 우수한 성적과 대기록을 생산하고 있다. 2018년 효행 봉사 교육 환경 부문 구민대상을 수상한 권오명 회장의 지도력과 원만한 운영의 우수성이 탁월하게 검증된 협회다. 

 

두 기관은 파크골프 관련 각종 사업 협력 등에 필요한 사항을 협력키로 하며 이룬 협약식에서 북구파크골프협회 권오명 회장은 "파크골프지도과 학과장 정난희 교수는 ”전국에서 체육 전문계열 파크골프 학과에 경북협회의 영향력 있는 지도 편달에 감사드린다. 김선종 회장님의 파크골프 사랑을 실천하고 전파 보급 역량에 감탄했다"며"그간의 과정에 베풀어 주신 회장님과 협회의 관심, 파크골프를 통해서 구미대와 더욱 강고해지고 어떤 체육 종목보다 파크골프가 우뚝 서는데 보답하는 차원에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는 24년도 경북협회 주관 공식대회 출전과 대통령기 대회를 통해 교류가 이어진 가운데 선수로 참가했고 23년부터 파크골프 과목을 수강한 학생 최유림양(구미대 25세)은 "오늘 협약식 참가로 파크골프가 3세대 운동임을 절감하는 기회였다"며"학교에서 운동과 협회 유기적인 관계로 파크골프 행정을 현장에서 배우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http://www.urinews.kr/news/viewpage.php?wr_id=21980

 

구미대학교와 울산시북구파크골프협회, 뜻모아 전문인재 양성 협력 협약 체결

[月刊시사우리]지역을 넘어 파크골프가 빚어 낸 홀인원 기쁨의 결실을 맺었다.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과 울산시북구파크골프협회(회장 권오명)가 파크골프를 통한 결연한 의지를 약속한 역…

www.ur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