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10.16 재·보궐선거-강화군수]곽근태 인천시당 친환경에너지정책위원장 출사표

daum an 2024. 8. 3. 21:32
곽 대표" 강화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기 위해서는 조력발전소 추진 필요"

[月刊시사우리]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강화군수 보궐선거가 7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고(故) 유천호 군수의 뒤를 잇기 위해 국민의힘 소속 유력 인물들의 출마 일성이 이어지고 있다.

곽근태(70) 평화에너지테크 대표


2022년 지방선거에서 강화군수 예비후보자로 나섰던 곽근태(70) 평화에너지테크 대표도 다시 한번 출사표를 던졌다.

태양광을 보급하는 기업을 운영하는 곽 대표는 지난 20여 년을 강화에서 사업을 하면서 강화자유총연맹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국민의힘 인천시당 친환경에너지정책 위원장을 맡고 있다.

곽 대표는 고령화로 인구가 소멸되고 있는 강화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기 위해서는 조력발전소 추진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곽 대표는 "강화에 조력발전소가 건설되면 연간 150만KW의 전기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며 "강화가 가진 천혜의 자원인 조수간만의 차를 이용한 조력발전소를 건설할 경우, 삼성 등 대기업 공장이 들어오고 관련 일자리가 늘어나며 이로 인해 청년 인구가 유입되고 도로, 다리 등 각종 인프라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곽 대표는 "기존과는 다른 군민과의 '열린 소통 방식'을 강조하며 발상의 전환을 통한 강화 발전을 이끌겠다"고 피력했다.


 


http://www.urinews.kr/news/viewpage.php?wr_id=21949

 

[10.16 재·보궐선거-강화군수]곽근태 인천시당 친환경에너지정책위원장 출사표

[月刊시사우리]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강화군수 보궐선거가 7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고(故) 유천호 군수의 뒤를 잇기 위해 국민의힘 소속유력 인물들의 출마 일성이 이어지고 있다…

www.ur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