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상

클린지니의 놀라운 기술력....세제 또는 화학약품 없이 수돗물만으로 10초내 99.9%살균.세척기

daum an 2023. 3. 30. 00:01

 

 
대한민국 탄소중립과 기후위기 (주)워터제네시스 '클린지니' 혁신제품으로 앞장서겠습니다.

 

 

 

'클린지니'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세제 또는 화학약품 없이 수돗물만으로 10초내 99.9%살균.세척기 입니다.

 

클린지니의 놀라운 기술력....세제 또는 화학약품 없이 수돗물만으로 10초내 99.9%살균.세척 살균기

 

 

 
일회용컵의 무서운 진실을 아십니까?

우리가 편해서 사용해 왔던 일회용 종이컵과 플라스틱컵은 생태계를 파괴하고 폐기물은 잘 썩지않고 소각할 때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는 지구 온난화의 주범입니다.

 

태풍,폭우와 홍수,폭염과 산불,벌레 떼의 습격 등 기상이변과 기후변화에 의한 심상치 않은 자연재해 결코 남의 나라의 일이 아닙니다,

 

국내 한해 종이컵 사용량만 무려 230억개 지구와 인류에 닥칠 재앙으로부터 자연과 사랑하는 우리의 후손을 지키기 위해 이제 우리가 무엇이든 몸소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종이컵의 재활용률이 낮은 이유는 프라스틱의 일종인 '폴리에틸렌'때문 입니다.

 

물이 새지 않게하기 위해 종이컵 안쪽에 플라스틱을 붙인겁니다.

 

무서운 재앙을 막기위해 일회용 종이컵과 플라스틱컵 사용을 금지하는 것부터가 실천입니다.

이에 각국 정부는 종이컵과 플라스틱컵을 사용하는 대신 머그컵이나 텀블러 사용을 정책적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일회용컵은 몇 번을 마셔도 한번 사용하고 버리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텀블러는 한 개로 여러 번 또는 여러 종류의 음료를 마셔야 하기 때문에 그때 그때 세척을 해야 하고 마땅히 세척할 곳이 없어 찾아 다녀야 하는 불편함과 텀블러 속과 입구 주변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문제같지만 직접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불편하고 중요한 문제입니다.

 

단순한 문제같지만 직접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불편하고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탄소중립과 기후위기 (주)워터제네시스 '클린지니' 혁신제품으로 앞장서겠습니다.

 

'클린지니'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세제 또는 화학약품 없이 수돗물만으로 10초내 99.9% 살균.세척기 입니다.

 


제품구매 및 문의  1577-1106 또는 010-7530-0078 (주)워터제네시스 총괄본부 안기한 팀장



 

#클린지니

#놀라운기술력

#화학약품

#수돗물

#10초내99.9%살균세척

#워터제네시스

#기후위기

#일회용컵

#개인컵

#텀블러

#자동살균세척기

#충격파동

#탄소중립

#폴리에틸렌

#혁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