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상

19댄스아카데미 12주년 행사 'dreams come true' 정기발표회 성황리 개최

daum an 2022. 11. 16. 14:55

 

[시사우리신문]창원특례시 마산을 대표하는 가을 축제인 제22회 마산국화축제가 지난 9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하지만 이태원 사고로 국가 애도 기간이 지정되면서 차분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인파가 몰릴 수 있는 문화행사 등을 전면 취소하고 축제장 안전관리에 주력했다.

19댄스아카데미 12주년 행사 'dreams come true' 정기발표회 성황리 개최

제22회 마산국화축제는 ‘가을 바다에 국화 향기가 머무는 곳’이라는 주제로 지난 10월 29일부터 지난 9일까지 12일간 열린 이번 마산국화축제에는 56만여 명이 방문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이러한 가운데 19댄스아카데미 정기발표회가 지난 12일 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창동 시민극장 대강당에서

마산국화축제 문화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었던 'Dreams come true'라는 제목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하며 성황리 개최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행사를 주최한 송일구 19댄스아카데미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가을을 맞이하여 19댄스 12주년 행사  dreams come true 정기발표회를 준비하게 됐다"며"2022년 발표회를 통해서 서로 화합하며 힘을 모아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회원들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는 보습을 보며 저 또한 뿌듯했고 행사를 통해 더욱 하나가 되어가는 회원님들 덕분에 2022년 한해를 잘 마무리 했다"며"행사에 도움을 주신 조수예 선생님,최승희 선생님,조명 감독님(정석수) 촬영 감독님(노상문),무대 감독님(안기한),프론트 안내(조정애,이미영)외 스태프진 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리며 2023년도 더욱 발전하는 19댄스는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축사가 예정됐던 안기한 시사우리신문 대표는 관람객 안전을 위해 마이크를 잡으면서"학부모님들과 지인들이 많이 찾아 주셔서 너무 감사하지만 관람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라며"공연중 사진 촬영은 하지말고 안전을 위해서 영상과 사진촬영은 주최측에서 촬영되고 있으니 자제를 부탁하면서 안전 관람을 위해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사회 진행은 최승희 강사가 첫 무대임에도 순조롭게 진행했으며 가위바위보와 댄스베틀로 관람객들과 호홉하며 선물을 선사했다.

 

마지막 출연진 'Bun up the dance'가 공연을 마치자 참가자 전원이 무대 피날레로 인사하자 관객들은 박수로 축하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A학부모는"공연을 지켜보면서 아이들과 학생그리고 성인분들까지 함께해 흥분을 멈출 수가 없었다"며"정말 멋진 정기발표회로 행사관계자들께 짐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극찬했다.

 

시민극장 책임자는"개장 후 최고 많은 관람객이 왔지만 주최측의 안내로 아무런 사고 없이 잘 마무리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19댄스아카데미는 지난 2020년 신마산에서 현동으로 학원을 이전해 꾸준한 원생들이 찾고 있다.K-POP,줌바,바차타레이디,필록싱,Step dance,트롯댄스,개인수업,단체수업,강사반을 운영하고 있다.

학원문의는 카카오톡에서 일구댄스를 검색하면 된다.

 

다음은 19댄스아카데미 'Dreams come true' 정기 발표회 참가자 명단이다.

 

1.윤미래.비비-LAW(김인설,김규나,정귀영,권진영,김나연)

2.S.O.V-Bang Bang(정은재,이서윤,정혜원,엄가원)

3.LOVE DIE(강다경,권가빈,방소정,김서영,이나원,허셔윤,박지유,박지우,박다은,김나연,이채은,권다름,진세희,황다현,정제희.하연우,최가윤,권주빈)

4.어깨춤/바나나차차(권로아,이지안,현시연,진은채,박다은,조강현,홍지우,김현서)

5.Real Love(이서윤,정혜원,정은재,엄가원,박채은,유주은,김서준,전수빈,박다은,윤수미,심여경,김예은,조민금,황예진)

6.Little mix-power(박지은,이진서,안연우,신지민,김가은,길라임,박서연,오나현)

7.Bun up the dance(조애리,임희정,김진희,심민지,조현승,최혜란)


 

 

#19댄스아카데미

#12주년행사

#dreams come true

#정기발표회

#마산시민극장

#송일구

#SIG

#시사우리신문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61387

 

≪시사우리신문≫ 19댄스아카데미 12주년 행사 'dreams come true' 정기발표회 성황리 개최

[시사우리신문]창원특례시마산을대표하는가을축제인제22회마산국화축제가지난9일대단원의막을내렸다.  하지만 이태원 사고로 국가 애도 기간이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