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조청래, 스타트업 매년 10개 발굴 10억씩 지원하는 『텐-텐 프로젝트』공약 발표

daum an 2022. 4. 11. 11:16
기술개발, 경영, 법률 등 지속지원과 모니터링 지속 실시
5년내 중견기업, 10년내 유니콘기업으로 육성

 

 

[시사우리신문]조청래 국민의힘 창원시장 예비후보(조청래 후보)는 창원국가산업단지는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접목하여 창원의 경제와 산업의 생태계를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세 번째 시민 체감형 공약을 발표했다.

조청래-텐텐프로젝트3

조청래 후보는 스타트업 경연대회를 매년 2회 실시하여 매년 10개의 유망 스타트업 기업을 발굴하여 최대 10억씩 지원하는 『텐-텐 프로젝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조청래 후보는 창원 경제 분위기를 확 바꾸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창원기업은 대기업의 2배의 고용창출과 창업기업 발굴 육성이 창원경제 활력을 제고를 위해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 스타트업 경연대회를 2회 개최하고 10개의 유망 스타트업 기업을 발굴하여 최대 10억원을 지원한다고 했다. 

 

또한 이를 발전시켜 기술개발, 경영, 법률 지원등 지속적인 지원과 모니터링으로 5년내 중견기업, 10년내 유니콘기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조청래 후보는 5개분야 25개 공약을 준비하였고 앞으로 계속 공약을 발표하겠다고 한다.

 


http://www.urinews.co.kr/sub_read.html?uid=59212

 

≪시사우리신문≫ 조청래, 스타트업 매년 10개 발굴 10억씩 지원하는 『텐-텐 프로젝트』공약 발

[시사우리신문]조청래국민의힘창원시장예비후보(조청래후보)는창원국가산업단지는“4차산업혁명기술을접목하여창원의경제와산업의생태계를업그레

www.ur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