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세상

윤석열,이재명 지사 저격..."상식을 파괴하는 세력이 더 이상 국민을 고통에 몰아넣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밝히다.

daum an 2021. 7. 4. 16:04

[시사우리신문]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지난달 29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페이스북 정치에 참여해 국민들과 소통하기 시작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셀프 역사 왜곡,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여당 대권후보인 이재명지사와 김원웅 광복회장을 저격했다.

 윤석열 페이스북 캡쳐

 

윤 전 총장은 "요즘 저를 포함해 많은 국민들께서 큰 충격을 받고 있다"면서"광복회장의 "미군은 점령군, 소련군은 해방군"이란 황당무계한 망언을 집권세력의 차기 유력후보 이재명 지사도 이어 받았다"고 우려하면서"'대한민국은 친일세력들과 미 점령군의 합작품으로 탄생했다'늠 말은 온 국민의 귀를 의심하게 하는 주장입니다"라고 성토했다.

 

윤 전 총장은 "이에 대해 국정 최고 책임자인 대통령이나 청와대가 어떠한 입장 표명도 없다는 것이 더 큰 충격"이라며" 그들은 대한민국이 수치스럽고 더러운 탄생의 비밀을 안고 있는 것처럼 말한다"고 게재했다.

 윤석열 페이스북 캡쳐



그러면서"국정을 장악하고 역사를 왜곡하며 다음 정권까지 노리고 있는 당신들은 지금 무엇을 지향하고 누구를 대표하고 있는 것입니까?"라고 반문하면서" 6.25 전쟁 당시 희생된 수 만 명의 미군과 UN군은 점령지를 지키기 위해 불의한 전쟁에 동원된 사람들입니까? 죽고 다친 수많은 국군장병과 일반국민들은 친일파와 미국의 이익을 위해 싸웠습니까?"라고 비난했다.

 

윤 전 총장은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고 역사의 단편만을 부각해 맥락을 무시하는 세력은 국민들의 성취에 기생하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며"권위주의 정권을 청산하고 민주화를 달성한 국민들과 뒤섞여 '더 열심히 싸운 민주투사'로 둔갑했다"고 지적했다.

 

이어"대한민국을 잘못된 이념을 추종하는 국가로 탈바꿈시키려 한다"며"시장을 부정하는 주택정책과 소주성 정책 등 모두 잘못된 이념에 취해 나온 것들"이라고 쐐기를 박으면서" 이런 황당한 시도는 집권세력을 넘어 학교현장에서도 펼쳐지고 있다"며"이념에 취해 국민의식을 갈라치고 고통을 주는 것에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 전 총장은 "이재명 지사 등의 언행은 우리 스스로의 미래를 갉아먹는 일"이라며" 저는 역사와 외교에 대한 냉철한 인식을 바탕으로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고 국제사회와 연대하겠다"고 밝히면서" 이념에 편향된 역사관에 빠져 대한민국의 자유와 번영을 훼손하지 않겠다"며"상식이 통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국민 여러분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겠다. 상식을 파괴하는 세력이 더 이상 국민을 고통에 몰아넣지 못하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윤 전 총장은 지난달 29일 국민기자회견을 통해 공정과 상식으로 국민과 함께 만드는 미래라는 케치플레이를 걸고 대선출마를 공식화 했다.